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싱한 유기농 쌈채소가 인상적인 송정 떡갈비골목 맛집~ 빛고을 떡갈비~!

육아일기/초보아빠 : 나들이(국내)

by 은벼리파파 2018. 8. 26. 11:48

본문

728x90
반응형

싱싱한 유기농 쌈채소가 인상적인 송정 떡갈비골목 맛집~ 빛고을 떡갈비~!

 

태풍이 지나가고 조금 시원해지나 싶었는데...

8월 마지막 일요일인 오늘...

우렁찬 매미소리와 함께 바람한점 없이 햇빛이 드리운 베란다가 뜨겁습니다.

시원한곳을 찾아 슬쩍 나갔다 와야 겠어요.ㅋㅋㅋ

 

지난 광주 당일치기 가족여행~

가족여행이라기보다 가족들과 상봉의 자리였다고 해야되겠네요.^^

아빠는 다시 일터로...엄마와 아이들은 열차를 타고 집으로 가야만 했습니다.

헤어지기 전, 저녁시간이라고 하기엔 조금 이른 시간에 저녁식사를 했어요.

 

송정하면 빼놓을 수 없는 떡갈비를 먹었습니다.

광주 송정에는 떡갈비 골목이 있는데요~

이미 소문난 유명한 떡갈비집이 있습니다만...

아는 지인과 함께 방문했었던 떡갈비집으로 고고씽했어요.^^

 

광산구청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빛고을 떡갈비입니다.

별도의 주차장이 가게앞과 뒤편에 위치해 있어 주차하기도 편해요.

주말에는 광산구청앞에 주차도 가능해 보였습니다.

 

 

내부로 들어서면, 좌식과 테이블식 좌석이 나눠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좌식보다는 테이블식이 편한것 같아서...ㅋㅋㅋ

시원한 위치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은벼리네 말고도 늦은 점심을 드시는건지 이른 저녁을 드시는건지...

몇몇 테이블에 손님이 계셨어요.^^

 

 

한우가 꽤 비싸군요.ㅋㅋㅋㅋ

한우 숯불 떡갈비 1인분과 돼지 숯불 떡갈비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이미 1913 송정역 시장에서 군것질을 많이 한터라...^^;;;

 

 

주문을 하니 곁음식이 세팅이 되고, 갈비탕이 제공되네요.

갈비탕은 무한제공(?)입니다.ㅋㅋㅋ

 

그리고 이집에 처음 방문했을때부터 반했던 부분이예요.

바로 푸짐한 유기농 쌈채소입니다.

주방앞쪽의 쌈채소를 보관하는 냉장고가 바로 보이는데요~

푸릇푸릇 싱싱한 쌈채소가 냉장고에 가득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쌈채소가 세팅되어져 나옵니다.

쌈채소는 추가주문하면 무료로 제공되는군요.^^

 

갈비탕을 호로록~ 먹고 있으니...

떡갈비가 노릇노릇 구워져 나오는군요.

 

 

빛깔만 봐도 한우와 돼지고기 차이가 확연합니다.^^

부드러운 한우 숯불 떡갈비와 쫄깃함이 있는 돼지 숯불 떡갈비...

두가지 맛을 한꺼번에 보니 더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식감은 돼지고기가 더 좋은데...

고정관념 때문인지...한우가 맛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ㅋㅋㅋㅋ

 

공기밥은 별도로 주문하셔야 해요~

공기밥 말고도 맛보기 냉면도 있습니다.

 

 

싱싱한 유기농 쌈채소에 떡갈비 한점 올리고, 마늘과 쌈장까지 곁들이니...

세상 부러울께 없는 맛입니다.

이미 배가 부른 상태였음에도 계속 손이 갑니다.^^

 

 

6살 아들녀석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갈비탕 국물에 밥까지 말아 호로록~~~ 먹었어요.^^

 

 

12살 딸아이는 세기의 먹방을 보여주는군요.

떡갈비 맛에 푹 빠져 떡갈비 고유의 맛을 즐기는 딸아이로군요.ㅋㅋㅋㅋ

사실은 동생에게 빼앗길까봐 입을 최대한 벌리고 먹는 중입니다.ㅋㅋㅋㅋ

가족 모두가 만족했던 저녁식사였어요.

 

앞으로 광주에 방문하면 한번은 다시 먹게 될것 같습니다.

싱싱한 유기농 쌈채소와 무한제공되는 갈비탕이 인상적이였던

송정 떡갈비골목의 맛집~ 빛고을 떡갈비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