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기에 진심인 숯불 생고기와 한돈 갈비 삼겹살 전문점~ 돈미화락 평택지제 본점~!

육아일기/초보아빠 : 나들이(국내)

by 은벼리파파 2024. 1. 6. 11:3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고기에 진심인 숯불 생고기와 한돈 갈비 삼겹살 전문점~ 돈미화락 평택지제 본점~!

 

은벼리네가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가 입주 1년이 되었습니다.

그 사이 많은 변화가 있었고,

아직도 건물을 짓기 위해 공사 중인 곳이 많은 곳이에요.

가장 큰 변화는 아파트 주변으로 상가들이 속속 생겨나고 있는 점입니다.

음식점이 하나씩 오픈할 때마다 방문하는 재미도 솔솔 합니다.^^

 

그중에서도 아파트와는 조금 떨어진 곳에

조금 빨리 오픈한 고깃집이 있는데요.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손님이 항상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은벼리네도 어느 주말 저녁에 예약하고 방문을 했어요.^^

 

[출처 :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해가 진 저녁에 방문했던 터라, 건물 외관을 사진으로 남기지는 못했어요.

인터넷 업체 소개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 

안내받은 좌석은 안쪽 창가자리였습니다.

4인 좌석이 미리 준비되어 있었어요.

 

 

높은 층고와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하고 계셨어요.^^

가족단위 식사 손님이 많으신 것 같았습니다.

 

 

예약을 해서인지, 갖가지 밑반찬과 개인접시와 소스, 수저가 놓여 있었어요.

밑반찬과 쌈채소등은 입구 쪽에 있는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기본 상차림이 세팅되어 있으니 고기만 주문하면 되는데요.

각 테이블마다 테이블오더가 가능해, 음식 주문 시 한결 편한 것 같아요.

추가주문도, 요청사항도 다 테이블 오더를 통하면 되니 눈치 보며 직원을 따로 호출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테이블 오더와 동시에 숯불이 들어옵니다.

 

 

불판이 조금 특이하더라고요.

고기를 구워 먹기에 최적화된 불판인 듯했습니다.ㅋ

초벌은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네요.

 

 

두툼한 고깃덩어리가 앞뒤로 노릇노릇 구워지는 동안

뜨끈한 뚝배기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찌개입니다.

 

 

술 한잔이 절로 생각나는 생 삼겹살과 보골보골 뚝배기 된장찌개~

아이엄마는 지금 바로 이 순간 밥을 먹어야 한다며 공깃밥을 주문하네요.ㅋ

 

 

노릇노릇 구워지는 두툼한 생삼겹살입니다.

다 구워진 고기를 정신없이 먹기 시작했어요.^^

 

가장 먼저, 핑크소금에 찍어 무와 깻잎절임에 싸서 먹었습니다.

 

 

절임무 또는 깻잎장아찌는 따로 먹어 봤는데...

무와 깻잎을 동시에 먹어보긴 처음이네요.

맛의 조화가 상상 그 이상이었습니다.^^

 

고기를 먹을 때 항상 빼먹지 않고 추가로 주문하는 것이 계란찜입니다.

 

 

치즈가 살짝 들어간 뚝배기 계란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그 맛입니다.

고기를 먹을때 계란찜이 빠지면 섭섭하더라고요.^^

계란찜 역시 테이블오더를 통해 주문했습니다.

 

 

정신없이 먹다가 마지막에서야 사진 한컷을 남겼네요.

소스 중에 표고버섯을 졸인 소스가 있었는데요.

단짠의 매력과 소추냉이의 알싸함이 숯불구이와 찰떡궁합이었습니다.

한번 맛보고 나서는 계속 이 소스에만 손길이 가더라고요.^^

소스 역시 셀프바에서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가족 모임이나, 지인들과의 모임으로도 좋은 곳입니다.

근처에는 모산골 공원도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아요.^^

 

국내산 한돈의 갈빗대에서 정형한 프리미엄 삼겹살을 만날 수 있는 곳~

고기에 진심인 숯불 생고기와 한돈 갈비 삼겹살 전문점

평택 동삭동에 위치한 돈미화락 평택지제 본점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