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계절마다 펼쳐지는 다양한 체험으로 이루어진 감성정원 테마파크, 제주 파더스가든~

여행/국내여행 : 제주_2023

by 은벼리파파 2023. 2. 26. 09: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사계절마다 펼쳐지는 다양한 체험으로 이루어진 감성정원 테마파크, 제주 파더스가든~!

 

재주 가족여행 첫날~ 마지막 일정으로 방문한 감성정원 테마파크, 파더스가든입니다.

감귤 따기 체험을 하고 싶다는 딸아이의 말에 급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제주투어패스를 이용할 수 있어 고민 없이 방문을 했습니다.

하지만, 방문시기가 조금 애매했었던 것 같아요.

귤 따기 체험도 끝물이었고, 동백은 여느 제주와 마찬가지로 꽃이 다 떨어지고 휑했으니까요. ㅠ.ㅠ

어쨌든 2023년 2월 10일에 방문한 퍼더스가든입니다.

홈페이지 안내를 보니, 귤 따기 체험은 2월 15일부터 종료되었네요.

 

청귤 따기 체험은 9월~ 10월,
감귤 따기 귤체험은 10월~2월까지 진행되는데, 감귤이 소진되면 조기종료될 수 있다고 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매표소를 찾아 제주투어패스를 제시하니,

손목에 두루는 입장권과 가위 2개, 파더스가든 지도를 주시며 감귤체험에 대한 안내를 해주시는데요.

안타깝게도 감귤이 거의 남아 있지 않다며...

지도에서 특정위치를 가리키며 그쪽으로 가라고 안내해 주시네요.

제주투어패스는 감귤을 직접 따서 그 자리에서 시식은 할 수 있지만, 가지고 나올 수는 없습니다.^^

동물먹이 주기 체험도 있는데, 먹이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해요.

 

입장하면 바로 보이는 카페입니다.

체험을 끝내고 저마다 귤 한봉지씩 들고, 카페에 앉아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듯했어요.

 

지도를 천천히 살펴가며 감귤밭으로 이동해 봅니다.

입장하자마자 좌측으로 감귤밭이 펼쳐져 있었는데,

이미 감귤이 다 소진되어 귤색은 찾아볼 수가 없었어요.

 

제주스럽다는 표현이 딱 맞습니다.

중간중간 절로 사진을 찍게 만든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동백꽃이 떨어지기 전에는 절정이었을 것 같은 광경입니다.

은벼리네가 제주를 방문했을 무렵에는 동백꽃이 조금 일찍 떨어졌다고 하네요.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다 떨어지고 없는 동백나무를 보니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그나마 남아 있는(?) 감귤 따기 체험을 하기 위해 감귤밭으로 향하는 길~

꽃을 다 떨궈버린 동백나무가 야속하기만 합니다.ㅋㅋㅋ

 

드디어 만나 감귤밭~

감귤밭의 초입은 역시나 감귤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안내받은 대로 감귤밭을 가로질러 더 안쪽으로 들어가니... 그나마 감귤이 조금 나아 있더라고요.

 

군데군데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의 눈으로 남아 있는 감귤을 찾아내는 아이들~

그나마 달려 있는 감귤도 새들이 파먹어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ㅠ.ㅠ

 

그래도 용케 찾아내어 감귤을 따는 아이들~

그 자리에서 감귤을 배부르게 시식했습니다.^^

끝물이라 감귤을 찾기 쉽지 않았고, 상태도 좋지 않았습니다만...

용케 찾아내어 딴 감귤맛은 아주 달고 맛있었어요.^^

 

상태가 좋지 않은 감귤이 군데군데 모여 있었는데...

관람객의 작품인지, 일부러 소품으로 꾸며놓은 건지 모르겠네요.

여하튼 분위기는 최고입니다.^^

 

감귤밭을 나와, 동물농장을 찾아가는 길~

제주 바람이 매섭게 느껴지는 순간이었어요.^^

 

아주 소소하게 남아 있던 붉은 동백이 반갑게 느껴지네요.

 

수국정원 너머로 천국의 계단도 보입니다.

포토존인듯한데, 바람이 너무 불어 패스했어요.^^

 

가을이면 핑크 핑크하게 빛날 것 같은 핑크뮬리와 팜파스 정원도 멀리 보입니다.

동물농장에 도착하니, 아들 녀석이 코를 막습니다.

알파카, 토끼, 낙타 등등 동물원 못지않게 많은 동물들이 있었는데요.

시설이 그리 좋지 않아 보였습니다.^^

먹이 주기 체험을 하려 했는데, 아이들이 극구 거부하는 바람에

한 바퀴 돌고 다시 되돌아 나왔습니다.

 

군데군데 멋진 산책로와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감귤 따기 체험이 아니더라도 산책하며 힐링하기에 좋은 곳 같습니다.

 

입구 쪽 애기동백은 지금쯤 만개했을 것 같아요.

은벼리네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꽃을 틔우려 꽃망울이 준비 중인 모습이었거든요.ㅋ

 

아쉬움을 뒤로하고,

입장 시 받았던 가위를 반납하고 공원을 나왔습니다.

 

감귤체험이 하고 싶어 방문한 제주 파더스가든~

사계절마다 펼쳐지는 다양한 체험으로 이루어진 감성정원 테마파크입니다.

귤 따기 체험은 9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