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족 모임으로 좋은 평택 송탄 대게 맛집~ 대게마트/게장군 수산~!

육아일기/초보아빠 : 나들이(국내)

by 은벼리파파 2022. 9. 4. 11:2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가족 모임으로 좋은 평택 송탄 대게 맛집~ 대게 마트/게장군 수산~!

 

추석을 앞두고 대형 태풍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 바람에 이번 주말은 꼼짝 없이 집콕을 하고 있어요.

금일 밤부터 남부지방은 직접 영향권이라고 하니, 

부디 아무런 피해 없이 무탈하게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없이 맞이하는 추석 연휴~

그만큼 오랜만에 가족, 친지들이 한자리에 모이리라 생각됩니다.

 

기름진 추석 음식이 지겨워질때쯤~

가족들과 함께 찾으면 좋을 것 같은 대게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은벼리네가 방문했던 때에도 비가 내렸던 것 같아요.

예약을 미리하고 방문했던 터라, 어렵지 않게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비가 왔던 관계로 외관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

 

자리를 안내받기 전, 수산코너로 먼저 안내를 받았어요.

이곳은 수산코너에서 직접 수산물을 구입하고, 자리로 안내받아 상차림 비용을 계산하는 방식이에요.

수조에 있는 대게 또는 킹크랩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으니

그만큼 믿음직스럽습니다.

 

제철이 아니어서 조금 걱정을 했는데...

걱정은 기우였습니다.^^

 

모든 좌석은 좌식 테이블입니다.

미리 예약을 해둔 터라 아주 간단히 세팅이 되어 있네요.

 

가격표는 별도로 없습니다. 다 시가로 판매하고 있으니까요. ㅠ.ㅠ

양념장을 세팅하고 있으니,

기본 상차림이 차려집니다.

 

기본 상차림만 먹어도 배가 부를 듯하네요.ㅋ

초밥과 전복이 포함된 회가 푸짐합니다.

특히 새우장은 아들 녀석이 홀라당 다 먹어 버렸어요.ㅋㅋㅋ

 

샐러드와 시원한 콩나물국은 앞접시에 덜어 먹을 수 있게 큼지막하게 나옵니다.

젓가락을 바쁘게 움직이며 기본 상차림을 대하고 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직접 골랐던 대게가 아주 맛있게 상위에 올랐습니다.

 

배가 부름에도 불구하고, 또다시 손가 입이 바빠졌어요.

전용 도구로 게살을 빼먹는 재미도 솔솔 합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했던 것 같아요.^^

 

게다리를 제일 먼저 공략합니다.ㅋ

게살이 속 빠지는 재미에 아이들도 아주 즐거워하네요.

게다가 맛은 또 얼마나 좋은지....^^

 

마지막에는 볶음밥까지 나옵니다.

게딱지에 볶음밥이 들어 있어, 더 맛이 배가 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볶음밥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ㅋㅋㅋ

 

가족 외식으로도 훌륭하고,

가족 모임의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그렇게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며 술잔을 기울이다 보니,

어느새 밤이 깊어졌네요.

그리고 촉촉하게 내리던 비가 더 세차게 내리던 어느 여름날 밤이었습니다.

 

우리 가족이 가게를 나온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가게 영업이 종료된 것 같았어요.

수산물 코너의 불이 꺼져있었거든요.^^

 

코로나19가 바꿔놓은 또 다른 풍경이 아닌가 싶습니다. ㅠ.ㅠ

 

추석 연휴~ 가족모임으로도 최적의 장소일 것 같습니다.

평택 송탄에 위치한 대게, 킹크랩 맛집~

대게 마트 송탄점, 게장군 수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