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평택의 벚꽃 명소, 은혜로 벚꽃길부터 국제대학교까지 거닐다.

육아일기/초보아빠 : 나들이(국내)

by 은벼리파파 2022. 4. 11. 08:4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도 평택의 벚꽃 명소, 은혜로 벚꽃길부터 국제대학교까지 거닐다.

 

이사 오기 전, 아파트 단지 입구에 큰 벚꽃나무가 있어

봄이면 그곳에서 벚꽃을 즐기곤 했었는데...

이번에는 벚꽃을 만끽하기 위해 일부러 벚꽃 명소를 다녀왔습니다.

 

평택은 도로 곳곳에 벚꽃이 심어져 있는 것 같아요.

사람의 도보 왕래가 드문 산업단지 쪽에는

벚꽃나무길이 빽빽하게 조성되어 있는 듯합니다.

 

신호대기 중, 만개한 벚꽃을 보고 한컷 찍어봤어요.^^

 

은벼리네가 방문 예정인 곳은 평택 은혜로 벚꽃길...

아이들 작은 이모가 사는 곳 아주 가까이에 벚꽃 명소가 위치해 있었거든요.^^

주차장 실시간 정보를 접하고,

작은 이모네 근처에 주차를 하고 도보로 이동했어요.

 

이충레포츠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가장 가까우나,

오흐 느지막이 찾았기에 주차장은 이미 만차였어요.

그리고 들어가는 초입부터 차들이 거북이 운행을 하고 있었습니다.ㅋ

 

이충레포츠공원을 지나, 은혜로 벚꽃길을 향하는 초입에는

로컬푸드 매장이 위치해 있어요.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라면 화장실을 미리 이용하는 것을 권해드려요.

 

로컬푸드 매장이 위치해 있는 도로부터 시작되는 은혜로 벚꽃길...

언덕으로 시작됩니다.^^

왕복 2차선으로 되어 있어, 벚꽃이 피는 봄이면 차량 왕래가 많은 것 같아요.

 

1km가 넘는 왕복 2차선 도로에 벚꽃길이 조성되어 있어요.

차량도 많고 사람도 많았습니다.

 

그래도 다행인 건, 원활한 이동을 위해 오른쪽으로만 이동하게 안내되어 있네요.

 

로컬푸드 매장을 시작으로, 국제대학교 후문에서 되돌아 나오는 코스로 안내되어 있네요.

벚꽃을 보며, 살랑살랑 봄바람을 느끼며 여유 있게 걸어 봅니다.

 

중간중간 인도 우측으로 낮게 드리운 나무가 있어

사람들의 포토스폿이 되어버린 곳도 있네요.^^

 

이번 주 수요일쯤 비 소식이 있어,

 벚꽃이 완전히 만개하지 않았음에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것 같습니다.

 

벚꽃을 눈으로 담으며 걷다 보니 어느새 국제대학교 후문에 도착했어요.

 

이곳에서 턴을 할까 하다가, 국제대학교 정문으로 향했습니다.

 

국제대학교 내부의 벚꽃은 아직 피기 전인 것과 이미 만개한 벚꽃이 함께 보이네요.

아무래도 해가 잘 드는 곳에 위치한 벚꽃은 이미 만개를 한 듯합니다.

 

벚꽃이 한창인 요즘~

일반 시민에게 학교를 개방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충레포츠공원 주차가 어려우면 국제대학교 내부 주차장을 이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드론 실습장으로 보이는 드넓은 잔디밭에서

돗자리를 깔고 봄을 만끽하는 가족들도 보입니다.

 

학교를 거닐면 정문으로 향하다 보니,

국제대학교에도 상춘객들의 차량들로 붐비네요.

 

국제대학교 정문으로 나오면

대단지 아파트가 위치해 있습니다.

아파트 주변 도로가에도 벚꽃이 활짝 피어 있어요.

 

은혜로 벚꽃길에서 국제대학교, 그리고 장안동 코오롱하늘채 아파트까지 1시간 남짓 걸은 것 같습니다.

벚꽃은 실컷 구경했네요.^^

그렇게 한 바퀴를 돌고 나오니 어느새 해가 늬엇늬엇 넘어가고 있습니다.

 

중학교 3학년인 딸아이가 함께 하지 못해 아쉽습니다만,

코로나로 답답했던 마음이 조금은 해소되는 시간이었어요.^^

제일 신이 난 건 아들 녀석이었습니다.ㅋㅋㅋ

 

봄비 예보에 벚꽃잎이 떨어질까 서둘러 다녀온 벚꽃 나들이입니다.

경기도 평택의 벚꽃 명소 은혜로 벚꽃길부터 국제대학교까지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