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 강화도 일오삼간장게장 무한리필

육아일기/초보아빠 : 나들이(국내)

by 은벼리파파 2019. 3. 21. 14:0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 강화도 일오삼간장게장 무한리필

 

벌써 3월도 중순을 넘어 섰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것 같아요.^^

 

그간 가족들과 주중 떨어져 지내다 3월에 들어서야 그 생활을 마무리했습니다.

바빠서가 아니라 게을러져서 포스팅을 멀리 했었어요.^^

주말이면 가까운 곳이라도 가족들과 나들이를 다녀오곤했어요.

포스팅할꺼리는 참 많은데...

시간이 지나고 계절이 바뀌다 보니 더 포스팅을 못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간간히 포스팅을 해야겠어요.

 

가족들과 떨어져 지낸지 10개월~

그 생활을 청산(?)하고나니 꽃피는 계절이로군요.ㅋ

나들이하기 좋은 3월이라 주말이면 어디든 나가고 싶어집니다.

 

언젠가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간장게장을 처음 맛본 딸아이는 간장게장을 무척이나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얼마전에도 간장게장이 먹고 싶다는 딸아이의 말에 강화도로 나들이겸 다녀왔어요.

폭풍검색을 해서 찾아간 곳~

그런데...오후 느즈막이 출발해서 일까요?

강화도에 들어서자마자 안개가 자욱해서 몽환적 느낌까지 났었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해는 지고, 식다에 도착하니 완전 어두운 밤이 되어버렸습니다.ㅋ

 

 

어두운 안개속에서도 빛나는 간판~

간장게장이 무한리필인 식당입니다.

 

 

안개속을 뜷고 달려온 보람이 있어야 할텐데...

일요일 저녁이라 손님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가족단위의 손님이 꾸준히 방문하는듯 했습니다.

은벼리네가 도착하고서도 몇팀이 더 찾아오셨으니까요.^^

 

메뉴판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무한리필이 있고, 세트가 있었는데요.

무한리필이 욕심나긴 했습니다만, 식사로 무한리필을 먹기엔 부담스러웠기에....ㅋ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세트는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

아이들을 위한 떡갈비가 포함된 세트도 있었던것 같습니다.

 

은벼리네는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 꽃게탕으로 구성된 세트를 시켰어요.

무한리필은 무조건 인원수대로 주문해야 합니다.

세트는 여러가지 세트를 혼합해서 주문가능하니, 먹고싶은 것으로 주문하면 좋으것 같아요.

은벼리네는 그 사실을 나중에야 알았습니다.ㅋㅋㅋ

 

주문하자 마잔 밑반찬이 나오고...

연이어 간장게장과 새우장, 양념게장, 꽃게탕이 동시에 세팅이 됩니다.

 

 

딸아이는 간장게장을 보자 마자 군침을 흘리네요.ㅋ

아빠는 양념게장을 더 좋아합니다.^^

7살 아들녀석은 새우장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어요.ㅋㅋ

 

 

꽃게탕이 맛있게 끓는 동안 은벼리네 가족은 각자의 입맛에 맞는 것으로 아주 맛있게 밥을 먹었습니다.

세트 4인분을 주문했더니 배가 엄청 부르네요.

무한리필과 세트 가격은 1만원정도 차이가 났었던것 같아요.

무한리필은 인당 29,900원입니다.

세트는 1인당 만원 후반대였던걸로 기억이 나는군요.

 

딸아이가 간장게장이 먹고 싶다고 하여 처음으로 방문했던 곳은...

꽤나 유명했던 집이였는데, 간장게장보다는 꽃게탕이 유명했던것 같습니다.

게장을 실컷 먹으려면 일오삼 간장게장이 좋은것 같아요.

 

언젠가 은벼리네는 아이들 고모네와 한번 더 방문하기로 했어요.

 

나들기 가기 좋은 계절~

나들이 후에 한끼는 보약과도 같은것 같습니다.ㅋㅋㅋ

 

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

강화도 일오삼간장게장 무한리필집입니다.

 

@ 오랜만의 포스팅이라 내용이 두서가 없네요.

앞으로 간간히 인사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