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분좋은 선물~ 2019 베스킨라빈스 다이어리 키트~!

리뷰

by 은벼리파파 2018. 12. 4. 09:51

본문

728x90
반응형

기분좋은 선물~ 2019 베스킨라빈스 다이어리 키트~!

 

벌써 12월 이로군요.

지난 주말,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몄습니다.

아주 예전에 가지고 있던 트리는 낡은데다 중간 이음새가 망가져서...

작은걸로 구매했어요. ^^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다보니 12월임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또하나, 아이엄마의 생일이 있었는데요.

가족들 생일에는 늘~ 빵 케익보다 아이스크림 케익을 선호하는 은벼리네입니다.

아이들과 아이스크림케익을 구매하러 매장에 들렀다가...

뜻밖의 선물이 있어 얼른 구매했어요.

일정 금액이상 구매시, 3,900원만 추가하면 다이어리 키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늘 방한용품이였던것 같은데...

올해는 다이어리 키트로군요.

유명 커피브랜드의 올해 연말 선물은 다이어리 키트인듯 합니다.ㅋ

 

6살 아들녀석은 큰 관심이 없는듯 하고,

12살 딸아이가 아주 좋아했던것 같아요.

 

 

먼저 가족들과 조촐하게 엄마의 생일을 축하해 줬습니다.

케익에 촛불을 끄는건 아들녀석의 몫이였네요.ㅋㅋㅋㅋ

엄마의 생일임에도 자기가 꺼야 한다나?

 

생일 축하를 끝내고 딸아이가 선택한 다이어리 키트를 살펴봤습니다.

색상은 브랜드의 메인칼라인 핑크색과 네이비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딸아이는 핑크색은 너무 튄다며 네이비색으로 선택했어요.

 

 

크라프지 박스에 브랜드로고가 새겨진 스티커가 붙여져 있습니다.

조심스레 스티커를 뜯고 박스 포장을 열어봤어요.

 

 

다이어리 한권, 볼펜 한자루...그리고 마스킹테이프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뒷쪽에는 탁상달력까지....

12살 딸아이 취향을 저격하는 아이템들이네요.^^

 

 

핑크색상은 네이비색상과 반대되는 색상들로 구성되어 있을듯 하군요.

다이어리만 봐서는 그랬습니다.ㅋ

 

딸아이가 제일 좋아했던건 볼펜과 마스킹 테이프였어요.

요즘 한창 마스킹테이프에 꽂혀(?) 있거든요.ㅋㅋㅋ

 

 

다이어리 키트를 이리저리 살펴보니...

베스킨라빈스와 비주얼 아티스트 노보의 콜라보 작품이네요.

노보가 누군지 잘 모르는 1인....ㅋ

여튼 12살 소녀감상에 딱 맞는 그림들이여서 딸아이가 연신 싱글벙글이였어요.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꾸밀 수 있는 마스킹테이프입니다.^^

 

 

볼펜은 앙증맞게 브랜드의 시그니쳐 캐릭터가 달려있구요.

 

 

캘린더는 비주얼 아티스트 노보 작가의 작품들이 수록되어 있어요.

매월 보기만해도 즐거워지는 귀여운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캘린더를 살펴보다가...

이번에는 할인쿠폰이 없나보다 하고 실망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이어리를 살펴봤어요.ㅋ

 

 

다이어리계의 강자~ 몰스킨 다이어리로군요.

12살 딸아이가 사용하기에는 조금 어려울것 같기도 한데...

그래도 좋다하니 흔쾌히 양보했습니다.ㅋㅋㅋ

 

 

다이어리에 안내되어 있듯~

Yearly + Monthly + Free Note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Free Note는 중간중간 비주얼 아티스트 노보 작가의 작품들이 숨어 있군요.^^

 

그렇게 다이어리도 한번 보고는 덮으려다가...

숨어있는 보석을 발견한듯 스티커와 할인쿠폰을 발견했습니다.ㅋㅋ

 

 

몰스킨 다이어리 제일 뒷쪽 수납포켓에 숨어 있더라구요.

스티커 역시 노보 작가의 작품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고,

 

할인쿠폰은 4개월에 하나씩 사용할 수 있도록 기간이 나뉘어져 있네요.

예전보다 할인쿠폰이 적어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래도 12살 딸아이는 할인쿠폰 아니 1+1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며 어찌나 좋아하던지...

 

2019 베스킨라빈스 다이어리 키트는 온전히 12살 딸아이의 선물이 되어 버렸어요.

엄마 생일에 딸아이의 선물이라니...ㅋㅋㅋ

어쨌든 기분좋은 선물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2019년 초등학교 6학년이 되는 딸아이가...

다이어리에 초등학교의 마지막 추억들이 빼곡히 채워줬으면 좋겠습니다.

 

아빠는 다른 커피 브랜드의 다이어리 키트를 탐해봐야 겠습니다.ㅋ

 

엄마의 생일날에 12살 딸아이가 받은 기분 좋은 선물~

2019 베스킨라빈스 다이어리 키트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