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티스토리 결산 선물~ 티스토리 명함과 굿즈~!

리뷰

by 은벼리파파 2018. 3. 23. 09:2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2017년 티스토리 결산 선물~ 티스토리 명함과 굿즈~!

 

바쁘다는 핑계로 이제서야 티스토리 굿즈 박스를 개봉했습니다.

학교를 다여온 초등학생 딸아이가 제일 먼저 발견했던것 같아요.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아빠의 택배박스를 호시탐탐 노리던 딸아이입니다.ㅋㅋㅋ

 

올해도 그렇지만, 작년에도 1일 1포스팅을 지키지 못했던것 같아요.

그게 마음처럼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도 운좋게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굿즈만으로도 감사한데...단 100명에게만 주어지는 명함에도 당첨이 되었어요.^^

명함을 어떻게 사용할까 진지하게 고민중입니다.ㅋㅋㅋ

그간 해마다 받았던 티스토리 굿즈를 아주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금뺏지는 아이엄마가 소중하게 보관중이예요.ㅋ

카카오프렌즈 머그컵은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구요.

다이어리는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선물을 받는다는건 언제나 즐거운 일입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박스를 개봉하니~ 가장먼저 눈에 띄는것이 명함이네요.^^

 

 

상큼한 주황색바탕에 흰색으로 큼지막하게 블로그명과 닉네임, 전화번호와 메일주소, 블로그주소까지 새겨져 있습니다.

한눈에 봐도 눈에 띄는 명함이예요.ㅋ

 

 

뒷면에는 티스토리 결산을 하면서 블로그를 한마디로 정의한 한줄이 들어가 있네요.

조금 더 근사하게 한줄평을 적어볼걸 그랬어요.^^

 

 

명함집은 크라프트지로 심플한듯 고급스럽습니다.

회사명함도 반쯤 넣고 다녀야 겠어요.ㅋㅋㅋㅋ

 

 

명함을 잠시 옆에 두고, 꼼꼼하게 포장되어진 굿즈를 살펴봅니다.

정말 꼼꼼하게 포장했네요.^^

 

 

다이어리 한권, 스티커, 그리고 홀로그램 스티커가 들어있네요.^^

다른 블로거분들의 굿즈를 보니 모나미 한정판 볼펜도 있는듯 하던데...

아마 명함에 당첨되신 분들은 모나미 볼펜이 빠져있나 봅니다.^^

 

 

다이어리부터 살펴봤습니다.

고급스럽게 티스토리 로고가 각인되어 있네요.

 

 

오우~~ 다이어리 속지가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완전 무지 속지네요.

기존 사용하던 것은 줄이 그어져 있는 속지였거든요.

기존것도 아주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 다이어리는 아이디어 스케치용으로 함께 사용해야 겠습니다.^^

 

 

지금 현재 사용하고 있는 티스토리 다이어리입니다.

기존 다이어리는 뒷면에 블로그주소가 각인되어 왔었는데...

이번에는 그런 작은 이벤트는 없군요.^^

 

그래도 다이어리가 두권이나 되니 괜히 뿌듯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티커를 살펴봤습니다.

티스토리 로고 스티커는 다이어리 겉면에 붙여야 겠어요.

그리고 초등학생 딸아이가 탐내던 홀로그램 그래픽 스티커는...그 자체만으로 훌륭한 소장품이 될것 같아요.

아직 비닐포장을 뜯어보지도 않았습니다.ㅋ

책갈피로 사용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만...현재로선 그냥 포장 그자체로 보관하려구요.ㅋ

 

기분 좋은 티스토리 선물~

티스토리 굿즈와 명함덕분에 기분좋은 주말을 맞이하는것 같아요.^^;;

주말부터 꽃샘추위가 물러가고 다시 날씨가 포근해질꺼라고 하죠?

아이들과 봄나들이 계획을 세워봐야 겠습니다.

 

기분좋은 선물을 주신 티스토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18년 한해는 조금 더 편하게 블로그를 운영해 보려구요.

1일 1포스팅은 힘들것 같고...여느해와 마찬가지로 아이들의 성장하는 일상이 기록될것 같습니다.^^

 

선물은 언제나 기분이 좋습니다.

2017년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선물~ 티스토리 굿즈와 명함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