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빠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예상외의 아이들 반응~!

육아일기/초보아빠 : 일상

by 은벼리파파 2017. 12. 16. 09:43

본문

728x90
반응형

아빠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예상외의 아이들 반응~!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군요.

크리스마스 시즌을 체감하지 못하고 있습니다만...

아이들에게서 조금씩 크리스마스 시즌임을 느끼고 있습니다.

 

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5살 아들녀석이 다니고 있는 어린이집에서 크리스마스 행사를 준비중인가 봐요~

어린이집, 유치원에서는 빠지지 않는 크리스마스 행사지요~ㅋㅋㅋ

아이들은 진짜 산타할아버지가 주시는 선물인줄 알고 그 날만 손꼽아 기다리는듯 해요.

5살 아들녀석도 은근~ 원하는 선물을 주실꺼라고 기대하고 있는 눈치입니다.

 

그런데 말이죠~

크리스마스 행사가 있는 당일에 드레스코드를 전달받았어요.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도록 붉은색과 초록색 의상 또는 악세사리를 착용시켜달라는 주문입니다.ㅡ,.ㅜ

아뮤리 뒤져봐도 붉은색 겨울옷도 없고,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목도리나 모자도 없습니다.

부랴부랴 붉은색 스웨터 하나를 주문했어요.ㅋ

그러다 뇌리를 스친 생각~

바로 공방을 운영하는 후배에게서 목도리를 주문하는 거였어요.ㅋㅋㅋ

 

 

오랜만에 안부메세지를 주고 받으며 수제 코뜨개 목도리를 주문했습니다.

붉은색과 초록색이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나더라구요.

그리고 더불어 딸아이 목도리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100% 수작업으로 만든거라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합니다만....

너무 예뻐서 아이엄마도 만족하는 눈치입니다.ㅋㅋㅋ

 

아이들에게는 아빠가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당당하게 말했어요.ㅋㅋㅋㅋ

 

 

먼저 11살 딸아이의 목도리입니다.

핑크색과 아이보리색이 조화롭게 믹스된 목도리예요.

길이도 적당해서 성인에게도 어울립니다.

한땀한땀 정성스레 코바늘로 짰으니...더 따뜻하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주문을 받은 다음 바로 작업을 하기때문에 배송받기까지 느긋하게 기다리는게 좋습니다.^^

주문 후 배송까지 5일정도 소요되었던것 같아요.

 

 

이번 목도리 주문의 주 목적이였던 5살 아들녀석의 목도리입니다.

처음에는 연결된 투톤의 목도리라 생각했었는데...

따로따로 더라구요.

 

붉은색과 초록색~

두가지 색을 믹스하여 코디하는 목도리입니다.^^

물론 따로따로 별도의 색으로 코디하셔도 되요.

 

 

목도리를 주문했더니...감사하다며

사은품까지 덤으로 챙겨주네요.^^

친환경 주방세제와 직접 만든 아크릴 수세미, 그리고 립밤과 마유크림까지...

 

 

학교 후배가 운영하는 공방입니다.

대학교때 도자공예를 전공한 후배인데...

도예는 물론이요~천연비누, 화장품, 미술교육, 손뜨개까지 다양합니다.^^

 

 

아빠가 좋아서 일방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 버렸습니다.ㅋ

11살 딸아이는 아주 만족해 하는 눈치구요~

5살 아들녀석은 갖고 싶은 장난감을 이야기하길래~ 그건 산타할아버지께서 주실꺼라며 애써 위로해 주었지요. ㅠ.ㅠ

그 장난감도 엄마와 아빠가 준비해서 어린이집으로 전달을 해야합니다만...ㅠ.ㅠ

 

산타할아버지께서 선물을 꼭 주실거란 말에...

5살 아들녀석은 기대를 하는 눈치입니다.

 

 

11살 딸아이는 목도리를 받자마자 다음날 학교 등교시에 코디하고 갔습니다.

두터운 외투색과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5살 아들녀석 또한 집에 오자마자 목에 둘러보며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다만~ 평소 핑크색을 좋아하는 핑크덕후인지라...누나의 목도리를 더 탐냈다는 후문이 있습니다.ㅋㅋㅋ

 

크리스마스 행사에는 붉은색 스웨터와 아빠가 선물한 투톤 목도리로 코디할 생각입니다.

어린이집에서의 마지막 크리스마스 행사가 되겠군요.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기분을 아이들 덕에 느낄 수 있는것 같아요.^^

내년이면 유치원으로 입학하는 5살 아들녀석~

그리고 5학년이 되는 11살 딸아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합니다.

 

아빠가 일방적으로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예상외의 아이들 반응에 선물을 준비한 아빠도 즐겁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