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들일까? 딸일까?

육아일기/초보아빠 : 은후

by 은벼리파파 2015. 7. 7. 07:14

본문

728x90
반응형

 

 

아들일까요? 딸일까요
?

지난주부터 연일 계속되던 업무 스트레스때문인지 
감기몸살에 걸리고 말았습니다.

가족이 염려해준 덕분에 오늘컨디션은 괜찮네요.ㅋㅋㅋ
특히 29개월 아들녀석이 퇴근한 아빠를 진찰해준 덕분에 
더 빨리 회복중인가봐요.^^

어제 퇴근무렵즈음~ 아이엄마가 보내준 사진한장~~

머리를 묶은채로 어린이집을 갔다하니...ㅋㅋㅋ

아들일까요? 딸일까요?


9살 누나의 영향일까요?
가끔 외모가꾸기에 집착을 보이기도 합니다.ㅋㅋ

하는 행동은 영락없는 개구쟁이인데...
아들녀석이 또 한번 성장한 느낌입니다^^


오늘은 출장가는 열차안에서 
스마트폰으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쉽지 않군요.ㅋ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시면 보다 더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