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어플로 주문한 조촐한 아들녀석의 9살 생일 축하 파티 음식~ 아웃백 듀오 스테이크세트~!

리뷰

by 은벼리파파 2021. 2. 14. 11:2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배달어플로 주문한 조촐한 아들 녀석의 9살 생일 축하 파티 음식~ 아웃백 듀오 스테이크 세트~!

 

2021년 설 연휴 끝자락에 맞이한 아들 녀석의 9살 생일입니다.

평소 같았으면 연휴에 맞이한 생일이라,

가족여행 또는 외식을 했을 터인데...

코로나 19가 빨리 종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19로 가족이 모이지 않았던 관계로, 명절 음식도 간소하게 준비했어요.

아들 녀석의 생일 아침에는 미역국만 추가로 끓여

명절 음식과 함께 생일 축하를 해줬습니다.

 

저녁에는 아들 녀석이 간절히 원하는 아이스크림 생일 케이크와 함께...

배달어플로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사실은 아들 녀석보다 딸아이의 간절함이 더 컸습니다.^^)

 

오후 느지막이 먹었던 군것질 탓에...

2인 세트를 주문했어요.

 

1회용 수저, 포크는 사용하지 않겠다고 체크하고,

음식 역시 문 앞에 놓아달라 하니...

음식 도착 후, 문자로 알려주십니다.

코로나 19가 바꾸어 놓은 또 하나의 풍경이 아닐까 싶군요.^^

 

문자를 받고, 현관문을 여니 음식이 놓여 있습니다.

금방 만들어서인지 박스다 따끈따끈하더라고요.

 

주문한 음식의 구성은 어플을 통해 확인했으나...

생각보다 푸짐한 양에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아이들도 물론 아주 좋아했습니다.

 

박스 속 음식을 차례로 꺼내어 봅니다.

식전 빵 2개, 음료 2개, 수프 2개, 볶음밥 1개, 스테이크 1개, 투움파 파스타 1개, 달콤한 고구마 1개

그리고 피클과 파스타 추가 소스가 들어 있네요.

빵과 함께 곁들이는 망고 스프레드에 아이들이 열광했습니다.ㅋ

 

먼저 해당 음식점의 시그니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식전 빵을 먹어 봅니다.

부드러운 식감에 망고 스프레드의 상큼함이 더해져 입맛을 돋웁니다.

 

꽤 진한 농도의 양송이 수프도 맛이 좋더라고요.

투움파 파스타는 소스가 적어 뻑뻑하다 싶었는데...

따로 포장된 추가 소스가 있어 좋았습니다.

파스타는 엄마, 아빠의 몫이었어요.^^;

 

스테이크는 배달어플에 기본으로 체크되어 있는 미디엄 레어로 주문했더니...

아이들이 선호하지 않습니다.

같이 동봉된 설명서대로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다시 한번 더 구워줬어요.

다음에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웰던으로 주문해봐야겠습니다.^^

 

그렇게 아들 녀석의 9살 생일 축하파티는 조촐하게 진행되었어요.

설 연휴인 데다가, 집에 만들어 놓은 명절 음식으로 생일을 축하하기엔...

왠지 미안한 마음이 들어서 배달어플로 음식을 주문해봤습니다.

 

2인 세트임에도 4인 가족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던 것 같아요.

 

배부르게 음식을 먹고,

본격적인 아들 녀석의 생일 축하를 위해 케이크를 꺼내었습니다.

그런데... 많이 쑥스러운지, 초에 불을 붙이자마자 노래를 부르기도 전에 초를 꺼버리네요.

빨리 먹자는 말만 반복하면서 말이죠~ㅋㅋㅋㅋㅋ

 

코노라19로 학교생활을 제대로 즐기지도 못한 채

2학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3월이면 바로 2학년 새 학기로 시작하는 아들 녀석~

1년 동안 반강제 칩거생활을 하며 지냈습니다.

매일 똑같은 모습을 봐서인지, 성장을 실감하지 못했는데...

키는 더 큰 것 같고, 이제는 어린이에서 소년의 모습을 풍기는 것 같아요.

 

하지만, 엄마 아빠 눈에는 아직도 여전히 아기입니다.

말 잘 안 듣는 아기....ㅋㅋㅋ

 

설 연휴 마지막 날 맞이한 아들 녀석의 9살 생일~

명절 음식이 아닌 배달 어플로 아들녀석의 생일상을 차렸습니다.

코로나 19 시대에 아주 적절한 배달음식인 듯합니다.^^


아들~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해~!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