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8살 딸이 들어간 욕실에서 나는 괴소리의 정체~!

육아일기/초보아빠 : 은별

by 은벼리파파 2014. 7. 5. 08:4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8살 딸이 들어간 욕실에서 나는 괴소리의 정체~!

 

날씨가 오락가락~ 태풍도 북상하고 있다지요?

이번 주말이 지나면 정말 본격적인 장마의 시작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장마가 끝나고 나면~ 무더위가 시작되겠지요?...으흑~

 

주말에는 여유로운 늦잠을 즐기고 싶은데...

8살 딸아이와 17개월 아들녀석때문에 늦잠은 꿈도 못꿉니다.

특히나...욕실에서 들리는 괴소리에 깜짝깜짝 놀랄때가 많아요.ㅋㅋ

 

언제부턴가 8살 딸아이가 아침 저녁으로 욕실에 들어가기만 하면 괴소리가 들립니다.

 

[꾸웨엑~~~~~~꾸웨엑~~~~~~~]

[켈록~~ 켈렉~~~]

 

때론 길게~~~ 때론 짧게~~~

그런 괴소리가 들릴때마다 욕실에 들어가 있는 딸아이가 걱정되어

문을 열어보곤 하는데요...ㅋㅋㅋ

 

이유는 다름아닌 양치질하는 딸아이의 소리였습니다.

처음에는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아마도 제가 주중 출장을 다닐때부터 혀닦기는 시작되었나 봅니다.

아니면 그 전부터 시작했는데...인식을 못하고 있었거나...ㅋㅋ

 

여튼 소리가 심해지면...아이엄마가 한마디 하지요.

 

"혀 좀 살살~ 닦아~~~~"

 

 

그런 엄마의 말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헛구역질까지 해가며 이를 닦는 딸아이...ㅋㅋㅋ

 

아침마다 딸아이가 알려주는 괴소리 알람때문에 정신이 번쩍 들곤 합니다.ㅋㅋ

오늘아침에도 예외는 아니네요...^^;;

17개월 아들녀석이 더 크면...누나와 합세하여 괴소리를 낼지도 모르겠단 생각이...ㅋㅋ

아들녀석은 누나를 너무도 좋아하는 누나바라기니까요.^^

 

그런데 말이죠~

더무 꼼꼼한(?) 딸아이때문에 사실 조금 난감할때가 있어요.

 

"아빠는 왜 혀 안닦아?"

"응....응???"

 

 

딸아이의 참견 아닌 참견으로 양치질도 감시받게 생겼습니다.ㅋ

이제 양치질도 딸아이 몰래~ 숨어서 해야할까 봐요...ㅋㅋㅋ

 

담배와 음주로 단련(?)된 아빠....ㅋ

정작 혀를 닦아야 할 사람은 아빠인데... 귀찮아~~~~ㅋ

딸아이몰래 혀닦는 시도를 해볼까 봐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