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보세요? 전화기가 이상해요~!

육아일기/초보아빠 : 은후

by 은벼리파파 2014. 2. 7. 07:5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여보세요? 전화기가 이상해요~!

 

금요일입니다. 지루할것 같은 평일도 금새 지나가 버리네요.

시간 참 빠릅니다.ㅋㅋ

다음주면 태어난지 딱 1년이 되는 둘째 아들녀석...

무의식 중에 혼자 서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아직 스스로 한발을 내 딛기는 무서운가 봐요.^^

 

첫돌이 가까워지니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것도 진화하고 있는것 같아요.

처음에는 그저 손으로 만지다가 입으로 먼저 가져갔었는데...

이젠 장난감 종류에 따라 본능적(?)으로 그 쓰임새를 어느정도 알아가는것 같더라구요.ㅋ

 

사촌형아에게 나눔받은 뽀로로 유선전화기...

처음에는 소리에만 반응하고 별 관심이 없는것 같더니...

요즘은 아주 재미나게 놀고 있습니다.ㅋㅋㅋ

 

 

거실투어를 하다가~ 구석에 놓여진 전화기를 발견한 12개월 아들녀석~

수화기를 들더니만...웅얼웅얼~~~

엄마도 그렇고 아빠도 그렇고 집에서 유선집전화를 거의 사용한 일이 없는데...참 신기하지요?...ㅋㅋ

수화기를 어중간한 위치에 대고 웅얼웅얼 하는건...아마도

[여보세요?]를 말하는고 있는게 아닐까 싶어요.ㅋㅋ

 

 

수화기를 귀에 대고~ 버튼도 눌러봅니다.

버튼을 누를때마다 숫자를 알려주거나~ 음악이 나오는 뽀로로 유선전화기..

 

그렇게 몇번 수화기를 들고~ 귀에 가져가 보고...버튼도 눌러보더니...

아무런 반응이 없는 전화기가 이상한지....급기야 수화기를 내동댕이 치고 마네요.ㅋ

누나가 있었으면...아주 친절하게 전화도 받아줬을텐데 말이죠.ㅋㅋㅋㅋ

 

 

"은후야~ 다시 전화 해봐바~~"

 

꼬불꼬불 수화기선을 물고 늘어지는 아들녀석을 살살~ 달래...다시 전화기를 앞으로 가져다 주었습니다.

 아빠가 먼저 수화기를 귀에 대고...버튼을 꾹꾹 눌렀습니다.

 

"여보세요? 거기 은후네 집인가요? 거 ......"

 

 말이 끝나기도 전에 아들녀석이 수화기를 낚아채 버리네요.ㅋㅋㅋ

호기심은 기필코 해결을 해야하는 녀석입니다.

 

 

"여보세요? 여보세요?"

 

수화기에 대고~ 열심히 말을 해 봅니다만...아무런 반응이 없자~

수화기만 만지작 만지작~

 

 "아빠~ 전화기가 아무래도 이상한것 같아요~"

 

 

수화기 중앙에 있는 하얀 버튼을 누르고 말을 하면~ 목소리가 녹음되어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한번 녹음한 목소리는 저장되지 않고~ 그대로 송출된 이후에 다시 들을 수는 없어요.^^

8살 누나는 전화기를 가지고 종종 그렇게 놀아줬거든요.

 

수화기를 한없이 바라보며 만지작 만지작~~

왜~ 오늘은 전화기에서 아무런 소리가 나지 않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아들녀석이네요.ㅋㅋㅋ

 

어느새 이렇게 성장했습니다.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자라줘서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돌이 가까워 오니~ 하루하루 다르게 성장하고 있음이 느껴지는군요.

 

조만간 회사에서 아들녀석과의 통화도 가능하겠지요?

아들녀석과의 전화통화를 꿈꾸며...오늘하루도 힘차게 시작해 보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