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운전경력 1개월, 8개월 아기 라이더의 후진 본능~!

육아일기/초보아빠 : 은후

by 은벼리파파 2013. 9. 23.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운전경력 1개월, 8개월 아기 라이더의 후진 본능~!

 

길었던 추석연휴가 끝이 났네요.^^

이젠 추석하면 가을보다는 여름이 더 생각날것 같습니다.

내년 추석은 9월 초던데...많이 더울것 같군요.

 

서늘함과 더위가 오락가락했던 연휴여서 인지...은벼리네 가족은 온통 감기환자들입니다.ㅋ

추석연휴 첫날부터 감기에 심하게 걸려 고생한 8개월 둘째 녀석...

나름~ 힘들긴 했나봐요~ 양볼에 살이 쪼옥~ 빠진것 같습니다.^^

7살 딸아이는 감기를 계속 달고 사는것 같고...

곰같은 아빠도 어제밤부터 목이 간질간질~ 콧물이 찔끔 나는것 같습니다.

다행히 엄마는 아직 감기에 걸리지 않은것 같아요.

 

감기때문에 고생한 둘째 녀석~

옛말에 아기들이 아프면 한단계 성장한다는 말이 있지요?ㅋㅋ

8개월 둘째 녀석도 그런것 같아요.

보행기에만 앉혀 놓으면 울기 바빴던 녀석이...

이제~ 은근히 보행기를 즐기고 있거든요.^^

 

 

불과 10여일 전인데....

아프고 난 후로...보행기를 타고~ 스피드를 즐기는 녀석입니다.ㅋㅋ

 

 

보행기에 앉자 마자~ 탐색전부터 펼치는 아들 녀석~

물론, 탐색전은 입으로 시작됩니다.ㅋㅋ

물고 빨고~ 맛보고~~~

 

그 다음에는 손에 쥐었다 놓았던 치발기를 다시 잡고....

에너지 보충을 하는군요.

 

 

치발기로 에너지 보충을 하던 녀석....

아빠와 눈이 마주치더니 뭔가를 준비하는듯 합니다.ㅋ

 

 "아빠~ 저 준비 다~ 됐어요~~~"

 

 

한번 씨익~ 웃어보이고는 슬슬~ 발동을 겁니다.

 

 

누나가 신었었던 보행기 신발을 신고...

다리에 힘을 주고 준비를 하는군요.ㅋㅋ

보행기에 앉아 발버둥 치는 모습이 새삼~ 귀엽게 느껴지네요.^^

 

 

"아빠~ 에너지 보충 좀 더해야 겠어요~"

 

다리에 힘을 주는듯 하더니...다시 치발기를 입에 물고 에너지 보충을 하는 모습이네요.

그리고 다시 한번, 다리에 힘을 모아 힘차게 나아갈 준비를 합니다.

 

 

다리에 힘을 주고 집중하는 듯 하더니....

어느새 보행기는 후진, 또 후진~~~ㅋㅋㅋ

 

원하는 방향을 살피며~ 후진 또 후진~

고개를 돌려 뒤의 장애물까지 확인하는군요.ㅋㅋㅋㅋ

 

 

아직 제대로 기지도 못하는데...

8개월 둘째녀석~ 기는건 건너뛸 모양입니다.^^

다리에 어느정도 힘이 생기니...보행기에 앉아 후진 본능을 보여주는군요.

딱 요 시기에...다리에 힘이 생겨~ 다리를 쭉 펴게 되는데요.

보행기에 앉은채로 다리에 힘을 주어 다리를 펴게되면~

그 반동으로 인해 자연스레 보행기가 후진하는 현상이 나오게 되요.

보행기의 후진 경험을 하면서...좌우, 전진까지 터득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8개월 아기 라이더의 후진 본능...

아니~ 보행기의 참맛을 알아버린 둘째녀석~

앞으로 더더욱 보행기를 사랑하게 될것 같아요.

후진에는 성공했으니...좌우 방향 전환과 직진은 이제 시간문제 인듯합니다.^^

더불어 집안의 모든 물건들도 꼭꼭 숨기거나~ 더 높은 곳으로 이동이 되어야 겠군요.

손에 잡히는건 뭐든지 잡아당기고~ 입으로 가져가니 말입니다.^^

 

8개월 아들녀석의 성장과 함께...가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보행기의 참맛을 알아버린 둘째 녀석~~~

실컷~ 후진 본능을 보여주고는 아빠를 향해 만족스러운 미소까지 날려주시네요.

아직까지는 잔잔하고 차분한 라이더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만...

조만간 질주본능의 거친~~~ 라이더로 탈바꿈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ㅋ

 

"아빠~ 잠시만 비켜주세요. 저 후진해야 되요~~"

 

 

보행기를 타고 한참을 후진 본능에 몸을 맡긴채....즐겼다는 후문이....ㅋ

다행스럽게도 보행기와 빨리 친해졌네요.

10여일 전과 비교했을때...보행기를 대하는 자세가 완전히 달라졌어요.^^

 

8개월 아기의 후진 본능은 당분간 계속될것 같아요.

 

운전경력 1개월, 태어난지 8개월 된 아기 라이더의 후진 본능~~~

좌우 방향 전환, 그리고 직진 본능이 나올때 쯤엔....가을을 보내고 겨울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겠지요?

 

아들~~ 항상~ 안전 운전 잊지 말아야 한다~~~

우리 아들 화이팅!!!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