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굶지마세요~ 바쁜 아침 가벼운 한끼로 바나나쉐이크

육아일기/초보아빠 : 레시피

by 은벼리파파 2016. 6. 8. 09:5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굶지 마세요~ 바쁜 아침 가벼운 한끼, 바나나쉐이크

 

현충일이 있던 한주여서인지 시간이 금새 지나가는것 같습니다.

벌써 수요일이네요~

주말이 빨리 돌아오는건 좋은데...그만큼 주중에는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는것 같습니다.

똑같은 일상의 반복을 하다보면 지칠때가 많습니다.

일때문에...혹은 잦은 회식자리 때문에...

다음날 아침에는 졸린눈 비비며, 행여 지각이라도 할까...

 부랴부랴 출근을 하는 일이 다반사가 되어버렸습니다.

특히 혼자사시는 분들은 더더욱 그렇겠지요?...^^

 

은벼리파파도 아침은 잘 먹지 않는 편입니다.

그래도 가끔 챙겨먹는게 있으니...바로 간편하게 아침을 해결할 수 있는 바나나쉐이크예요.

아침에 5분만 투자하면 아침을 굶지않고 가볍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재료 : 얼린 바나나, 우유

 

바나나는 얼리지 않고 그냥 사용해도 되는데요~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는 얼린 바나나가 더 좋은것 같아요.ㅋ

기호에 따라 꿀을 첨가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바나나를 구입하면 몇개는 항상 얼려둡니다.

예전에는 먹다 남은 바나나를 얼렸는데...이제 아이들이 있으니~ 먹다 남은 바나나는 존재하질 않습니다.ㅋ

얼린 바나나 하나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 준비합니다.

 

도깨비방망이 같은 주방용품을 사용했어요.

용기에 얼린 바나나 하나를 잘라 넣고, 우유를 한컵 부어줍니다.

 

 

이때 기호에 따라 꿀을 첨가하셔도 좋습니다.

바나나의 달콤함이 있기 때문에 전 꿀을 넣지 않았어요.^^

 

얼린 바나나를 갈아준다는 느낌으로 도깨비방망이로 마구마구 돌려줍니다.

 

 

너무 오래 돌리면 우유의 거품이 많아지기때문에...

얼린 바나나 덩어리가 없어지면 바로 멈추어 주세요.

컵에 담아 내면 완성~~~

 

일부러 사진찍느라 컵에 담아 봤어요.

평소에는 저 용기 자체로 호로록~~~ 마셔버립니다.ㅋ

 

 

바쁜 아침, 5분 투자로 굶지 않고 가볍게 한끼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음주 다음날, 쓰린 속 부여잡으며 아내의 눈치볼 필요도 없습니다.

해장으로도 아주 좋은것 같아요...ㅋㅋ

 

 

 

바쁜 아침, 굶지 말고 바나나쉐이크 한잔으로 가볍게 시작해 보아요~~ ^^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시면 보다 더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