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운 겨울날 실내놀이로 안성맞춤~ 도로테이프 ROAD TAPE

육아일기/초보아빠 : 은후

by 은벼리파파 2015. 1. 8. 08:2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추운 겨울 실내놀이로 안성맞춤~ 도로테이프 ROAD TAPE

 

추운 날씨에 다시 감기가 오려는지 목이 따끔거립니다.

금연 6알째...다행히 금연을 실천중이라 예전처럼 쉬이~ 목감기가 심해지는것 같진 않군요.ㅋㅋ

날씨가 춥다보니 겨울방학 맞은 8살 딸아이도~ 활동량 많은 23개월 아들녀석도~

집에서 뒹굴거리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그렇다 보니 집안은 늘~ 장난감들로 난장판이 되어있네요.

치워도 뒤돌아서면 다시 어질러져 있고...ㅋㅋ

 

그런데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물건이 하나 있습니다.

예전에 인터넷을 통해 한번 보고선...구입해야겠다 생각만 하고 잊고 있었는데...

작은 고모가 구입하고...사용하고 남은걸 가져다 주셨네요.ㅋㅋ

어디든 쫙쫙~~~ 붙이기만 하면 되는 도로테이프입니다.

 

 

자동차 좋아하는 남자아이들에겐 신세계가 아닐까 싶어요.

시공방법은 그냥 테이프를 붙인다 생각하시면 됩니다.ㅋㅋㅋ

 

원하는 모양으로 도로테이프로 집안 거실바닥에 거대한 도로를 완성하면되는데요.

일반 박스테이프와 같은 재질이라 끈적임도 거의 없습니다.

한번 붙여놓으면 장시간 사용할수 있어요.^^

 

 

도로테이프는 건널목과 안전턱(?)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테이프를 받자 마자...그자리에서 도로를 만들었는데...

작은고모가 한마디 하네요...ㅋㅋㅋ

좀 통크게 만들지~ 조그맣게 만든다구요.^^

다 만들고 아들녀석이 노는 모습을 보고서야 조금 작게 만들었구나 싶었습니다.

 

 

도로표지판이나 기타 장식품들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만...

집에 있는 블럭을 이용해 꾸며주었습니다.

그리고 아들녀석의 애장품들~ 아주 작은 자동차들을 꺼내어 도로위에 올려봤어요.

 

 

집안에 새로 생긴 도로를 따라 자동차를 운전하는 23개월 아들녀석~

가끔씩 8살 누나와 함께 자동차 놀이를 즐기곤 합니다.^^

 

도로를 조금 크게 만들어 줄껄 그랬나 봐요~

조금 작긴 하네요.ㅋㅋㅋㅋ

 

아직 여분의 테이프가 있으니...다음에 또 다른 도로를 시공해줘야 겠습니다.

 

 

자동차 놀이를 하면서 나름의 세계로 빠져드는 아들녀석~

뭐라그러는지...혼잣말로 웅얼웅얼 거립니다.ㅋㅋㅋ

 거실 전체를 테이프로 도로를 만들고 싶으나~ 아이엄마의 반대가 심하네요.

하긴~ 없던 도로가 갑자기 생겼으니...

거실을 치워도 치운것 가지 않다는 아이엄마의 말에 조금은 동감합니다.^^;

그래도 조금 더 크면 달라보이려나요?...ㅋㅋㅋ

 

 

침까지 흘리며 자동차놀이에 푹 빠진 아들녀석~

추운 겨울날~ 실내 놀이로 안성맞춤인듯 합니다.

집에 좀 넓으면 아우토반도 만들 수 있을것 같군요.ㅋㅋㅋㅋㅋ

 

여튼 이번 겨울은 도로테이프 하나로 아들녀석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습니다.

 

추운 겨울날~ 실내 놀이로 안성맞춤인 도로테이프~

아이의 상상력을 키워주는데 아주 좋은 놀이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