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누나가 놀아주지 않을땐?...

육아일기/초보아빠 : 일상

by 은벼리파파 2014. 5. 26. 06:3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누나가 놀아주지 않을땐?...

 

하루가 다르게 쑥쑥~ 성장하고 있는 16개월 아들녀석~

개구쟁이 본색이 조금씩 나타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평소에 잘 놀아주는 8살 누나이지만...

꼼독을 할때는 동생이 아무리 놀아달라 떼를써도 책 읽는데만 집중하거든요.

 

자기와 놀아주지 않고 독서하는 누나에게 복수(?)하는 16개개월 아들녀석~

그 복수가 너무도 깜찍(?)해서 웃음밖에 안나옵니다.ㅋㅋㅋ

 

 

"누나~ 책 볼꺼야? 나도 책 볼껀데..."

 

 

"무슨 책을 읽나?...."

 

 

"찾았다~ 그런데 누나 무릎에 앉아서 읽는게 좋을거 같아~"

 

책읽는 누나 앞에서 책을 고르는듯 하더니만...

그대로 누나 무릎위에 앉아버리는 개구쟁이 아들녀석~

8살 딸아이는 그런 동생에게 화를 내지도 못하고...

최대한 책을 자기 배쪽으로 당겨 읽었다는 후문이....ㅋㅋㅋ

 

아들~ 너 좀 짱이닷~~~!ㅋㅋ

 

@ 밤새 비가 내렸는지...차분한 월요일 아침입니다.

예정대로 이번주가 마지막 출장이였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만...

이번 주말이 되어봐야 알 수 있을것 같군요.

아이들 곤히 잠든 모습을 보며~ 또 한주를 힘차게 시작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