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선물 사수 작전

육아일기/초보아빠 : 일상

by 은벼리파파 2010. 12. 17. 09:1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오픈캐스트 구독하기
다음주면 벌써 크리스마스로군요.
딸아이가 놀이학교를 다니면서 처음 맞는 크리스마스~ 딸아이도 설레임이 크겠지만, 저 역시도 설레임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행사겸 학예회가 23일에 있는데요~
그날 산타할아버지가 딸아이게 줄 선물을 고르고 포장해서 놀이학교에 전해줘야 하거든요.
이제서야 딸아이 재우고 초보엄마, 아빠는 머리를 맞대고 선물포장에 열을 올렸습니다.
몇날 몇일의 고민끝에 선택한 뚱스위트룸...
평소에 곰돌이를 가족삼아 대화도 하고 아기인형을 동생삼아 노는 아이의 행동이 선물을 결정하는데 큰 몫을 했습니다.
저걸 통째로 줘? 말어?를 고민하다가 인형과 소품들만 따로 조그만 상자에 넣어서 주자고 결론을 내렸죠.
끝에 포장 뜯은거 보이시죠?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에게 선물도 받고...나머지 큰 상자는 엄마, 아빠가 주는 크리스마스선물이 되는거지요..ㅋ
아직 산타할아버지의 실존 여부를 모를 나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인것 같아요~
산타할아버지에게서 인형선물을 받았는데...집에와서는 엄마, 암빠가 인형집을 선물로 주니 딸아이가 얼마나 기뻐할까요?
뚱 스위트룸 내부입니다. 아직 인테리어 전이라 포장 그대로~ ^^;
헝겊으로 된 인형의 집이라고 이해하시면 될듯~
선물을 받은 후에 딸아이가 또 어떤 말로...어떤 행동으로 아빠를 깜짝 놀래킬지 사뭇 기대가 됩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포장준비에 들어갑니다.
아빠는 그렇다치고 초보엄마도 포장이나, 뭐 이것 저것 꾸미는 것에는 관심이 없는 분이라...대략 난감!!
엄마가 포장지를 준비하긴 했는데....
이왕이면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포장지를 사올것이지~~~ㅡ,.ㅜ
여츤 포장을 시작합니다. 엄마, 아빠가 머리를 맞대고 포장을 하긴했는데...리본때문에 또한번 난감...
평소 모아두었던 리본까지 동원했으나 썩 마음에 들지 않아 아이엄마랑 옥신각신했더랩니다.
두가지의 리본을 조합하여 완성한 크리스마스선물~
아이몰래 포장하는것 까진 성공했는데...아이엄마는 어떻게 놀이학교 선생님께 선물을 전달할까요?
퇴근 후에 꼭 물어봐야 겠습니다.
어때요? 나름 근사하지 않나요?
초록리본과 금 리본이 조금 쌩뚱맞긴 하지만...뭐~ 최선을 다한것이니 딸아이도 만족하겠죠?..^^
사실 저 금색리본은 여러번 재활용한 리본인데...딸아이가 많이 보던거라 눈치라도 채면 어쩌지요??
혹시라도 그런 질문을 한다면...

"산타할아버지가 빌려달래서 빌려줬어~"라고 이야기해야 겠어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