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 세계의 역사를 배울 수 있는 GO GO 카카오프렌즈~ 그 첫걸음은 한국~!

육아일기/초보아빠 : 은후

by 은벼리파파 2022. 4. 17. 09:5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전 세계의 역사를 배울 수 있는 GO GO 카카오프렌즈~ 그 첫걸음은 한국~!

 

완연한 봄날의 주말 아침입니다.

중학교 3학년인 딸아이는 중간고사를 대비해 주말임에도 학원을 가야 하는군요.

그런 학습 분위기 때문일까요?

초등학생인 아들 녀석도 언제부턴가 주말 아침 독서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책을 사달라고 하네요.

처음에는 만화책인 것 같아 염려를 했습니다만,

책 소개를 보고 나서는 흔쾌히 주문을 했어요.

 

세계 역사 문화 체험 학습만화

GO GO 카카오프렌즈~

 

우선 한국의 역사를 제대로 배워보기로 하고,

한국 시리즈 3권 세트를 주문했어요.

 

총 3권의 책과 스티커, 그리고 아주 특별한 여권이 들어있네요.^^

한국 역사를 만화로 배울 수 있는 GO GO 카카오프렌즈 한국 편은 총 3권입니다.

 

책을 배송받자마자 그 자리에서 한 번은 다 읽었다는 아들 녀석~

그런 아들 녀석의 리얼 리뷰를 들으며 책 내용을 살펴봤습니다.

 

큼지막한 글씨에 카카오프렌즈 친구들 외에 등장인물을 소개하는 페이지가 앞에 나옵니다.

등장인물의 성격을 꼼꼼히 알아야 책을 읽는데 도움이 될 것 같군요.ㅋ

 

역사를 배경으로 한 에피소드들이 만화로 구성되어 있고,

만화가 끝나면 사진과 함께 자세한 설명이 이어집니다.

 

평소 과학, 역사에 관심이 많던 아들 녀석이라...

이번 GO GO 카카오프렌즈 학습만화도 금방 읽어 버렸어요.

 

스페셜 여권과 함께 스티커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각 시리즈마다 모든 역사여행이 끝나면 여권에 스티커를 붙이면 되는데요.

아들 녀석은 다 읽고 난 뒤, 마음에 드는 스티커를 스마트폰 뒷면에 붙여 버렸네요. ㅡ,.ㅜ

 

아들 녀석이 보는 앞에서 여권에 스티커 하나를 붙여줬습니다.

여권에는 크게 관심이 없는 듯~

 

다 읽었어도 읽고 또 읽으라는 아빠의 말에,

아무런 반항(?) 없이 책을 읽기 시작합니다.ㅋ

 

한참을 읽다가, 다 읽었는데 왜 계속 읽어야 하냐며 질문을 하는 아들 녀석~

우리나라 역사를 잊지 않으려면 기억할 때까지 계속 읽어야 한다 말해주었더니...

자신만만하게 대답하네요.

 

"난 다 알아~"

 

아들 녀석의 대답에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앞으로도 쭈욱~ 잊지 않고 기억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는 미래가 없다는 말처럼~

우리나라 역사를 바로 아는 어린이로, 청소년으로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 역사를 비롯해 세계 역사 또한 궁금해하는 아들 녀석~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책을 선물할까 봐요~ㅋㅋㅋㅋ

(아들 녀석이 거부하겠지만....^^;;)

 

스스로 먼저 책을 사달라고 했던 아들녀석이 기특하네요.ㅋ

 

전 세계의 역사와 문화를 책으로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카카오프렌즈 학습만화 GO GO 카카오프렌즈 우리나라 편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