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들의 손때가 묻은 지저분한 TV 청소~ 이것으로 닦으니 대박~!

육아일기/초보아빠 : 일상

by 은벼리파파 2015. 5. 14. 07:4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아들의 손때가 묻은 지저분한 TV 청소~ 이것으로 닦으니 대박~!

 

날씨가 조금 더워지나 싶었는데... 이제 소풍의 계절인가 봅니다.

소풍이라는 이름대신에 현장학습이라는 이름으로 바뀌었나 봐요.ㅋ

9살~ 초등학교 2학년생인 딸아이가 오늘 현장합습을 가는 날입니다.

새벽부터 일어나 도시락을 준비하는 엄마옆에서 재잘재잘~

그리고 곤히 자고 있는 아빠와 동생을 깨우더라구요.

그 바람에 오늘은 가족 모두가 아침을 조금 일찍 시작했습니다.^^

 

평소 같았으면 잠투정에 칭얼거림이 있었을텐데...

27개월 아니 오늘부터 28개월차로 접어든 아들녀석~

누나의 설레임이 느껴지는지 울지도 않고 연신 누나와 눈맞추고 미소짓습니다.

 

얌전할때는 한없이 예쁜데...

개구쟁이로 돌변할때는 감당이 안될만큼 엄마, 아빠를 힘들게 합니다.ㅋ

요맘때 엄마, 아빠는 도닦는 기분으로 하루하루를 보낼때가 많아요.ㅋㅋㅋㅋ

 

 

가끔씩~ 아들녀석이 혼자놀기의 진수를 보여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쇼파없이 생활할때에 TV가 고장나서 바꿨는데...쇼파를 다시 들일꺼리고 생각을 못하고...

TV를 벽에 고정했거든요. 그래서 쇼파에 앉아서 TV를 보면 눈높이가 조금 낮습니다.

 

게다가...기존 거실장을 그대로 사용중인데...

요 거실장이 아들의 놀이터가 되기 일쑤입니다.

서랍속을 뒤져 보기도 하고...가끔~ 엄마, 아빠, 누나의 눈을 피해 금붕어 낚시를 즐기기도 합니다.ㅋㅋㅋ

거실장에 올라가 대자로 누워 멍하게 있는 경우도 있고...

음식을 먹다가...혹은 우유를 마시다가...뭔가 잔뜩 묻은 손으로 TV 브라운관에 덕지덕지 발라놓는 경우도 많아요. ㅠ.ㅠ

 

 

아들녀석의 손때가 묻은 TV...

TV를 켜고 시청할때는 더러운지 잘 느끼지 못하다가...

TV를 끄고 있으면 그 더러움이 한눈에 확~~~ 들어옵니다.

TV벽걸이는 자바라 기능이 있어 좌우로 움직입니다.

거기에 맛을 들여~ 28개월 아들녀석이 수시로 TV를 잡고 당겼다 밀었다 하거든요.

TV수난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TV를 교체한 이후에는 눈에 띄면 바로바로 물티슈를 이용해 닦아줬었는데요.

아이엄마가 물티슈로는 닦지 않는게 좋다면서 그냥 부드러운 천으로 닦더라구요.

그런데...아들녀석이 감긴 온갖 흔적은...음식물도 있고...그냥 스치듯~ 지문이 남겨진 경우도 있고...

그냥 부드러운 천으로만 닦으니,,,힘주어 여러번 닦지 않으면 잘 닦이지도 않았습니다.

 

그후로 방치하듯 신경쓰지 않고 있다가...어제밤에는 도저히 그냥 있으면 안되겠더라구요.

폭풍검색을 시작했습니다.

반신반의 하면서 따라해본 TV청소...결과는 대박~ 대만족이였어요.

 

 

아주 소량의 린스를 사용해 TV를 청소했습니다.

부드러운 천에 엄지손톱만큼의 린스를 짜서 묻히고...

오염된 TV브라운관 전체를 고루 펴듯이 닦았습니다.

별로 힘들이지 않고도 오염된 부분이 잘 닦이더라구요.ㅋ

 

 

 

린스가 골고루 퍼지도록 살살~ 닦아 나갑니다.

오염 부위들이 감쪽같이 사라지네요.ㅋ

조금 오래된 흔적들은 살짝 힘주어 닦으니...물티슈나 그냥 천으로 닦는것 보다는 힘이 덜드는것 같았어요.

 린스를 이용해 골고루 한번 닦고 나서는...

다시 부드러운 천으로 살살~ 린스를 닦아낸다는 기분으로 닦아주시면 청소 끝입니다.ㅋ

 

 

물티슈나 그냥 천을 이용해 닦을때는 꽤 힘이 들어갔었는데...

린스를 이용하니 별로 힘들이지 않고도 금방 닦여지는것 같아요.

그리고 청소 후에도...코팅된 느낌이여서 새것처럼 느껴집니다.ㅋㅋㅋ

 

 

린스를 이용해 TV의 오염된 부분을 청소하고 나니 속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앞으로 종종~ 린스를 이용해야 겠어요.ㅋㅋㅋ

TV뿐만 아니라...집안의 각종 가전제품의 오염청소를 틈틈히 해봐야겠습니다.ㅋ

 

 

28개월 아들녀석의 손때가 묻은 TV브라운관~

반신반의하며 린스를 이용해 청소를 해봤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컴퓨터 모니터도 린스로 청소하면 좋을듯 하네요.

아무래도 한자리에 계속 고정되어 있는 것들이다보니...오염도 오염이지만...

먼지도 많이 쌓이는것 같습니다.

린스로 한번 청소해 주면~ 코팅효과 때문인지 먼지도 잘 쌓이지 않을것 같아요.^^

어찌되었던 머리결을 좋아지게 한다는 린스~~~ 요거 물건이네요.^^

 

린스를 이용한 아들의 손때가 묻은 지저분한 TV 청소~

속까지 시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