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한경면에 위치한 유럽풍의 프라이빗한 감성 숙소~ 대가족 숙소로도 문제 없는 두모 542~!

육아일기/초보아빠 : 나들이(국내)

by 은벼리파파 2024. 4. 14. 10:5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 가족여행, 한경면에 위치한 유럽풍의 프라이빗한 대가족 감성 숙소~ 두모 542~!

 

1년여 만에 방문한 제주

회사 임원들과 2박 3일간 짧은 워크숍을 다녀왔습니다.

워크숍 마지막날은 서울에서 제안발표까지 있어서, 그리 즐거운 워크숍은 아니었어요.ㅋ

 

그럼에도 숙소가 아주 마음에 들어

밤늦게까지 발표 리허설을 편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건, 주변에 편의시설이 없어요.^^

 

첫째 날 일정을 마치고 숙소를 찾은 시각~

해가 늬엇늬엇 넘어가는 시각이었어요.

 

 

선셋 맛집이라고 하는데... 하늘에 구름이 많아 해지는 모습을 보지는 못했어요.

두모 542는 동편과 서편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2인, 4인기준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통째로 예약해 최대 10명까지 묵을 수 있으니, 대가족 숙소로 손색이 없습니다.

 

EAST, 최대 6인까지 이용가능한 곳입니다.

바로 옆방은 예약이 없었던 것인지, 비어 있었어요.^^

 

 

문자로 안내를 받았어요.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체크인 완료~

 

 

넓은 거실에 통창이 매력적입니다.

구석구석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소품이 놓여 있어요.^^

 

해가 지고 나니, 더더욱 조용하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바비큐나 따로 음식을 만들어 먹지 않아서

주방을 사용할 일이 없었습니다만, 넉넉한 크기의 냉장고와 각종 식기류가 갖춰져 있어요.

냉장고 안에는 큰 생수 2개와, 웹컴드링크로 탄산음료가 4병 있었어요.^^

 

 

큰방은 화장실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푹신한 침대와 호텔침구 느낌의 백색의 침구가 아주 포근했어요.

 

 

작은방은 낮은 높이의 침대가 있어요.

수면등은 마치 우주에 온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 줍니다.

아이들이 아주 열광할 것 같아요.^^

 

 

공용욕실에는 특이하게도 아주 작은 세탁기가 있었어요.

양말을 비롯한 가벼운 옷 세탁도 거뜬할 것 같아요.

 

숙소를 둘러보고, 밖으로 나와 베란다에 설치되어 있는 조명을 켜봤습니다.

 

 

마당에서 바비큐를 즐겨도 좋을 만큼 환한 불빛입니다.

바비큐는 사전에 예약을 해야 이용하실 수 있어요.

 

차로 10여분 이동해 바닷가에 위치한 고깃집에서

저녁 겸 1일 차 마무리를 했습니다.

 

다음 가족 제주여행 때는 이곳을 이용해야겠습니다.^^

 

제주 서쪽 한경면에 위치한 유럽풍의 프라이빗한 감성 독채 펜션~

연인끼리, 가족끼리, 특히 10인의 대가족까지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감성 펜션~

두모 542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