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타민이 필요한 계절~ 자몽연유로 하루 비타민 해결~!

육아일기/초보아빠 : 레시피

by 은벼리파파 2017. 10. 15. 09:2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비타민이 필요한 계절~ 자몽연유로 하루 비타민 해결~!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감기에 걸리고 말았습니다.ㅠ.ㅠ

게다가 장기 휴가(?)를 끝내고 출근까지 하고 있으니...몸이 적응하느라 꽤 애를 쓴 모양이예요.ㅋ

금요일 퇴근길이 이렇게 즐거운지 새삼 깨달았습니다.ㅋㅋㅋ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아이들 옷을 구입하러 쇼핑에 나섰어요.

가는 길에 잠시 마트에 들렀는데...자몽이 눈에 띄어 구입했어요.

아이들이 자몽을 좋아하더라구요.^^

 

엄마, 아빠는 자몽 특유의 쓴맛을 처음 맛본 이후로는 잘 안먹는데...

마침 집에 연유도 있고 해서 자몽을 구입했어요.

 

TV에도 소개된 자몽연유~

자몽과 연유만 있으면 쓴맛 나는 자몽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비타민이 필요한 계절인 요즘~

반개만 먹어도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는 자몽이 좋습니다.^^;;;

 

재료 : 자몽 1개, 연유

 

 

자몽은 베이킹소다와 물로 깨끗하게 씻습니다.

아이들을 생각해서 껍질을 까서 만들어볼까도 생각했습니다만...

먹는 재미도 있어야 하니까...그냥 반으로 잘라 만들었어요.^^

 

 

붉은 속살이 탱글탱글한 자몽입니다.

아들녀석은 빨간오렌지라 부르더라구요.ㅋㅋㅋ

 

반으로 자른 자몽을 그릇에 담고...

연유를 뿌려줍니다.

자몽연유 완성이예요. 아주 쉽죠?...ㅋㅋㅋ

 

 

숟가락을 이용해 그냥 속살을 떠서 먹으면...

자몽 특유의 씁쓸함이 연유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만나... 아주 맛있어요.

 

 

특히 아들녀석은 연유가 들어가지 않은 자몽 그 자체를 좋아하는것 같아요.ㅋㅋ

입맛이 아주 독특한 녀석이예요.ㅋㅋㅋ

 

 

앉은 자리에서 자몽 반개를 깨끗하게 클리어한 아이들입니다.

 

 

감기로 골골대던 저 역시~

아이들 옆에서 한입 두입 얻어먹었는데... 오늘 아침에 몸이 한결 가벼워진것 같군요.^^

감기예방에도 감기를 이겨내는것도 비타민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잘 먹는 아이들을 보며 또 한번 힘을 내어 봅니다.^^;;;

 

비타민이 필요한 계절~

자몽연유로 하루 필요한 비타민 C를 아주 맛있게 섭취했습니다.^^;;

 

@ 몸에 좋은건 쓰다는 말이 딱 맞는듯 합니다.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