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칼, 가위, 접착제가 필요 없는 신사임당과 율곡이이의 오죽헌 3D 퍼즐~!

카테고리 없음

by 은벼리파파 2021. 11. 21. 09:2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칼, 가위, 접착제가 필요 없는 신사임당과 율곡 이이의 오죽헌 3D 퍼즐~!

 

아침마다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다 보니,

포스팅을 할 마음적 여유가 생기질 않는군요.^^

이번 주는 김장을 끝내고, 오늘 아침에야 노트북을 켜봤습니다.

 

지난 강원도 강릉 1박 2일 가족여행의 마지막 이야기를 포스팅해봅니다.

오죽헌을 둘러보고 나오는 길~

아들 녀석의 손에 이끌려 방문했던 기념품 가게...

필요한 물건이 없었음에도, 반드시 하나는 구입해야 하는 아들 녀석이

선택한 3D 퍼즐이 있습니다.

 

딸아이는 강원도 강릉 특색이 묻어나는 학용품을 구입했었지요.ㅋ

 

먹지 마세요. 종이에 양보하세요~ 강릉두부지우개~!

먹지 마세요. 종이에 양보하세요~ 강릉두부지우개~!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어제보다는 덜 추울 거라는데, 기온을 보니 한자릿수네요. 오늘도 따뜻하게 입어야겠어요. 언젠가 TV 프로그

ribi.tistory.com

 

아들 녀석은 신사임당과 율곡 이이 선생이 태어나고 자란 오죽헌 퍼즐을 선택했습니다.

 

짧은 조립시간임을 간파한 아들 녀석은,

여행에서 돌아와 씻고 잠자리에 들 준비를 하고서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뚝뚝뚝 떼어내 조립만 하면 완성이 되네요.

칼, 가위, 접착제가 전혀 필요하지 않아요.

 

초등학생 학습교구로도 손색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오죽헌의 평면도와 신사임당과 율곡 이이의 어릴 적 모습도 보입니다.

설명서 한번 훑어보고는 조립을 시작하는 아들 녀석~

 

뚝딱뚝딱~ 금세 오죽헌이 완성되었어요.

완성된 오죽헌을 내밀며 사진을 찍어달란 아들 녀석이네요.ㅋㅋㅋ

 

보물 제165호 오죽헌(烏竹軒),

오죽헌에 대한 설명도 곁들여져 있어, 아이들 교육자료로도 손색이 없는 것 같아요.

 

내부도 들여다 보라며 아들 녀석이 손가락을 가리킵니다.

신사임당과 율곡 이이, 그리고 깨알 같은 서안 경상에 놓은 문방사우도 보입니다.

 

옆에 있던 아들 녀석이

지붕을 열면 내부가 훤히 보인다며 지붕을 열어주네요.ㅋ

 

옛 건물의 구조를 그대로 재현해 놓은 3D 퍼즐입니다.

그래서 아들 녀석이 더 즐거워했던 것 같습니다.

 

율곡 이이 선생이 태어난 외가이자, 신사임당이 나고 자란 오죽헌입니다.

뒷마당에 무성했던 검은 대나무 오죽도 깨알같이 표현되어 있네요.^^

 

1박 2일 짧은 강릉여행에서 들러본 오죽헌~

세계 최초 모자 화폐 인물의 탄생지이기도 한 오죽헌~

오죽헌을 기억하고 직접 조립해 볼 수 있는 3D 퍼즐 오죽헌~

조립 후에 은 아들 녀석의 책상 위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강원도 강릉, 오죽헌 나들이에서 구입한 3D 퍼즐

칼, 가위, 접착제 필요 없이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신사임당과 율곡 이이의 오죽헌(烏竹軒) 3D 퍼즐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