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석선물~ 200% 활용법~!

육아일기/초보아빠 : 은후

by 은벼리파파 2014. 9. 6. 08:3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추석선물~ 200% 활용법~!

 

추석연휴의 첫날이네요.

귀성길에 오르신분들도 많으실테고...어쩌면 벌써 고향에 도착하신분들도 계시겠네요.^^

은벼리네는 할아버지께서 역귀성을 하십니다.

그래서인지 명절연휴 첫날은 항상 여유가 있는것 같아요.^^

 

명절연휴에는 고향에 가는것 만큼이나~

두손가득 선물보따리의 설레임도 있습니다.

올해도 빠지지 않고 들어온 선물상자~

명절때면 참치캔 부자가 되는 기분입니다.ㅋㅋㅋ

 

선물상자는 늘~ 쓰레기 발생문제가 더 큰것 같은데...

올해는 조금 달리 생각하니 더더욱 고마운 선물상자가 되었습니다.

아빠가 회사에서 퇴근할때 들고온 선물상자...

19개월 아들녀석이 제일 먼저 달려들어 선물상자를 개봉하네요.ㅋㅋㅋ

 

 

가지고 놀던 자동차마저 내팽개치고...선물상자에 매달립니다.

선물상자의 덮개를 열어주니...뭐가 그렇게 신기한지...19개월 아들녀석은 집중에 또 집중을 하네요.

각기 모양이 다르니 넣었다 뺐다를 반복합니다.

 

대충 눈치 채셨나요?

추석 선물상자 200% 활용법~!

 

 

명절 선물이 들어오면~ 장기 보관이 가능하거나, 생필품인 경우에는 바로 뜯어서 따로 정리를 하는데요.

이번에는 19개월 아들녀석과 함께 했습니다.

그 전에 아들녀석이 실컷 갖고 놀수 있도록...

아니~ 선물상자 앞에서 아들녀석과 함께 놀았습니다...ㅋㅋㅋ

 

 캔을 모조리 빼내었다가...다시 모양대로 맞추기~~~

19개월 아들녀석 눈높이에 딱 맞는 놀이가 아닐까 싶어요.^^

 

 

동그란 모양의 캔, 네모난 모양의 캔, 길쭉한 모양의 식용유~~

아들녀석의 표정에서 두뇌를 팽팽~~~~ 회전하고 있음이 느껴지네요.ㅋ

꺼내었던 캔모양을 다시 모양에 맞춰 넣을때...집중에 집중을 하는군요.^^

 

 

이번에는 캔쌓기 놀이입니다.

아빠가 한두개로 시범을 보여주니~ 금새 따라하네요.

차곡차곡 캔을 높이 쌓았다가~ 다시 하나씩 상자에 맞춰 넣고는 박수까지 칩니다.ㅋㅋㅋ

기특한 녀석~~~

 

 

그냥 버려질뻔했던 과대포장된 선물상자~

안에 내용물을 정리히기전에 아들녀석과 아주 신나게 놀았습니다.^^

학습효과도 있는것 같아요.ㅋㅋㅋ

 

 

호기심 많은 19개월 아들녀석을 집중하게 만든~ 추석 선물상자~

도형맞추기 장난감 버금가는것 같아요.ㅋ

19개월 아들녀석이 요즘 한창~ 도형맞추기 재미에 빠져 있거든요.

비록 소리가 나거나~ 화려하지는 않습니다만...

넣었다 뺐다를 반복하면서...모양을 익히고~ 손의 근력도 키워줄 수 있을것 같습니다.ㅋ

 

플라스틱 재질과 종이상자로 구성된 명절 선물상자~

대부분 분리수거해서 그냥 버리게 되는데...

종이로 된 상자를 적극 활용하시는 분들은 많으실겁니다.^^

선물을 정리하고~ 상자를 버리기 전....

아기가 있는 집이면~ 도형맞추기, 도향쌓기 등의 놀이를 충분히 즐겨도 좋을것 같아요.ㅋㅋㅋ

 

주방한켠에 그대로 펼쳐져 있던 선물상자~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19개월 아들녀석이 또한번 도형맞추기를 하네요.

 

명절이면 집에 하나씩은 있을법한 선물상자~

아이가 있는 집이면 그냥 버리지 마시고~

아이와 함께 여러가지 놀이를 하면서 잠깐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 은벼리네를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추석인사 전합니다.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고~ 고향길 조심히 다녀오세요~~ ^^

 

이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