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절 음식에 지친 입맛을 달래줄 고기에 진심인 외식장소~ 소삿벌 갈비랑 냉면~!

육아일기/초보아빠 : 나들이(국내)

by 은벼리파파 2024. 2. 11. 09:4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명절 음식에 지친 입맛을 달래줄 고기에 진심인 외식장소~ 소삿벌 갈비랑 냉면~!

 

연휴는 늘 아쉽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 버리는 느낌이거든요.^^

 

명절의 끝자락~

명절 음식이 지겨워질 때쯤 가족 외식으로 좋은 고기에 진심인 고깃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수제돼지갈비, 수제소갈비, 광양숯불고기, 돼지생갈비

간판에 큼지막하게 적혀 있습니다.

 

 

의류 매장과 함께 사용하고 있는 넓은 주차장...

종종 이용하는 의류매장을 방문할 때마다 진한 숯불고기 냄새가 코끝을 자극했었어요.^^

다음에 저기서 고기 먹자는 아이들의 말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약 없이 방문을 했음에도 다행히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선물세트와 누룽지 판매대입니다.

넓은 홀은 이미 만석이었어요.

안내를 받아 룸으로 가는 길에 보였던 셀프바입니다.

조용한 룸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또 다른 좌석은 이미 예약이 되어서 곁음식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아들 녀석이 한우가 먹고 싶다는 말에 한우 최고급 꽃살을 맛만 보기로 했습니다.

가격이 너무 비싸 배불리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이에요. ㅠ.ㅠ

 

 

한우 최고급 꽃살과 수제 돼지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주문과 함께 곁음식이 세팅됩니다.

 

 

부족한 쌈장과 마늘, 쌈채소는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어요.

나머지 곁음식도 추가요청을 하면 친절하게 추가해 주십니다.^^

 

뒤이어 참숯불이 세팅되고

주문한 고기도 함께 나옵니다.

 

 

최고급 한우 꽃살의 자태가 영롱합니다.

비싸서 더 그렇게 보일 수도 있겠군요.ㅋㅋㅋ

 

 

참숯향을 머금은 꽃살이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아들 녀석의 만족스러운 표정만으로도 배가 부르네요.

최고급 한우 꽃살을 맛보고

본격적으로 수제돼지갈비를 구웠습니다.

 

 

누구나 아는 그 맛~

참숯불향과 단짠단짠이 매력적인 수제돼지갈비입니다.

그냥도 먹고, 오독오독 씹히는 무말랭이도 올려 먹고

양파절임과 마늘, 쌈장과 함께 먹어 봅니다.

 

각자 취향에 따라 수제돼지갈비를 즐겼습니다.

 

고깃집에서 후식은 빠질 수 없지요.^^

취향에 따라 비빔냉면과 차돌된장찌개, 한우육회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역시나 아들 녀석은 한우육회비빔밥을 선택했어요.

 

 

비빔냉면과 수제돼지갈비가 참 잘 어울립니다.

각자의 방식대로 배부르게 식사를 즐겼습니다.

 

각종 모임장소로 최적인 곳입니다.

 

수많은 사람이 오고 갔지만,
특별히 기다려지는 손님이 있습니다.
바로 이 글을 읽고 계신 당신입니다.

.

 

가게 간편 오른편에 적혀 있는 문구입니다.

주차장에서 참숯 돼지갈비 냄새에 이끌려 고개를 들면

바로 보이는 문구입니다.ㅋㅋㅋ

아이들의 반응에 이끌려 가게를 방문했으니

사장님의 의도가 적중한 셈이네요.^^

 

명절 연휴의 끝자락~

명절 음식에 지친 입맛을 달래줄 고기에 진심인 가족 외식 장소~

수제돼지갈비, 수제소갈비, 광양숯불고기, 돼지생갈비를 맛볼 수 있는

평택시 만세로에 위치한 소삿벌 죽백점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