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것만은 양보 못해~ 초등학생도 탐내는 친환경 에어블랑 명품쇼파

리뷰

by 은벼리파파 2014. 6. 17. 09:3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이것만은 양보 못해~ 초등학생도 탐내는 친환경 에어블랑 명품쇼파

- Happy Beige Giraffe -

 

오늘은 지각포스팅입니다.^^

아침부터 먹구름 가득한 무거운 하늘이더니만...출근을 하고 나니 비가 내리네요.

그래서인지 조금은 차분한 아침입니다.

 

향좋은 커피한잔과 폭신한 쇼파가 있었으면 더 좋으련만...

출장지 사무실 의자는 너무 불편해요. ㅡ,.ㅜ

 

은벼리네는 쇼파가 없습니다.

은벼리가 4살 무렵~ 거실의 서재화를 위해서 패브릭 쇼파를 과감히 처분했는데요.

쇼파없는 거실 생활이 조금 아쉽긴 합니다만...그래도 나름~ 잘 견뎌왔던것 같습니다.ㅋㅋㅋ

은벼리는 2인용 유아쇼파를 아주 잘 사용하고 있고...

이번에는 아들녀석에게도 쇼파가 생겼습니다.

 

은벼리파파가 연재하고 있는

육아 감성매거진, 아빠들도 보는 육아잡지 [패런팅]에서 이벤트 선물로 받은건데요.

1인용인데다가...폭신폭신한 느낌이 좋아 아들녀석이 무진장 부러워지고 있습니다.

 

큼지막한 박스로 배달되어온 에어블랑 명품유아쇼파

박스에서 꺼내니... 에어블랑 로고가 새겨져 있는 부직포가 쇼파를 한번더 감싸고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때는 부직포 주머니를 재활용하면 참 좋을것 같아요.ㅋ

 

 

부직포 주머니를 열고 쇼파를 꺼내니....

사진으로 보던것 보다 훨씬 더 고급스럽습니다.

그리고 무게는 또 얼마나 가볍던지요.^^

 

 

쇼파가 배송되어 오던 날...

17개월 아들녀석이 먼저 반응을 보이긴 했어요.ㅋㅋ

 

 

17개월~ 요맘때 아기들이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너무 푹신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딱딱하지도 않은 에어폼을 사용해서인지...

아이들이 편암함을 느끼는것 같아요.

 

무게가 가벼우니 이동도 편해요.

쇼파 등받이 위에 손잡이가 달려있습니다.ㅋ

그리고 패브릭 쇼파이다보니~ 아이들이 사용하다 이물질로 인한 오염이 되어도 세탁이 쉬워요~

 

 

지퍼하나에도 꼼꼼하게 신경을 쓴것 같아요.^^

 

패브릭 커버를 벗겨봤습니다.

 안쪽에 다시 에어폼을 감싸고 있는 순면 캔버스지를 사용한 커버가 있습니다.

겉 커버 뿐만 아니라...속 커버도 분리해서 세탁이 가능하네요.^^

 

 

속커버까지 분리하고 에어폼을 확인하니....

부드러운 촉감과 짱짱한 느낌이 기분을 좋게 만드네요.^^

 

손가락에 힘을 주어~ 꾹~~~~ 눌러봐도 짱짱함이 느껴집니다.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내장재 에어폼(AirFoam)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안전한 소재로군요.ㅋ

에어블랑 쇼파가 왜 명품쇼파인지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ㅋ

 

 

명품쇼파임을 딸아이가 눈치를 챈것인지....

동생의 쇼파를 탐내고 있습니다.

아니~ 아예 딸아이의 차지가 되어 버렸습니다.ㅋ

 

 

TV를 볼때도...책을 볼때도...동생의 쇼파에 앉아있는데요.

높이가 맞지 않아 불편할만도 한데....자기 쇼파보다 더 편한다며...

17개월 동생한테 쇼파를 바꾸자는 말까지 합니다.ㅋ

 

 

17개월 아들녀석도 그런 누나앞에서는 순한 양이 되어버리네요.ㅋ

보다 못해~ 딸아이 방에 있는 쇼파까지 내어 왔습니다.

 

아들녀석은 누나의 쇼파가 더 마음에 드는가 봐요.

뭐~ 2인용이다보니 넓어서 일수도 있고...여튼~ㅋ

 

 

딸아이는 에어블랑 쇼파에서...아들녀석은 2인용 가죽쇼파에서 TV시청에 여념이 없습니다.

기존 가죽쇼파는 등받이를 비롯한 팔걸이등, 모든 부위가 가죽으로 감싼뒤 연결되어 있는지라...

구석구석 이물질이 들어가 청소도 쉽지 않습니다.

낙서를 해도 지울 방법이 없습니다. ㅡ,.ㅜ

딸아이가 어릴적에 낙서해 놓은 자욱이 아직도 선명하게 남아 있네요.

 

 

동생의 쇼파라고 아빠가 계속 이야기를 하니...

기존 가죽쇼파에 다시 앉아보는 딸아이~ㅋㅋㅋ

 

"은후 쇼파가 더 편해~~~"

 

의미심장한 말한마디를 남기고 방으로 유유히 사라지는군요.ㅋㅋㅋ

그날 이후로...8살 딸아이와 17개월 아들녀석이 거실에 함께 있으면...

쇼파는 딸아이의 차지가 되어 버렸습니다.

17개월 아들녀석은 누나가 학교에 가고 없을때만 쇼파에 앉는걸로~~~ㅋㅋㅋ

 

 

17개월 아들녀석이 앉으니...에어블랑 유아쇼파의 특징이 잘 나타나는군요.

푹신하게 감싸는 편안한 착석감과 안락함이 눈으로도 느껴지네요.

 

등받이, 팔걸이등 모든 에어폼이 따로 분리가 되어 있습니다.

행복함이 느껴지는 베이지 바탕의 기린문양의 커버가 통으로 연결되어 있어~

쇼파 구석구석 이물질이 낄 염려도 없어요.^^

 

 

거실에서 명품 유아쇼파에 편하게 앉아 TV를 시청하는 아들녀석이 한없이 부러워지는 순간입니다.ㅋㅋㅋ

 

감성 육아잡지

아빠도 보는 육아잡지

[패런팅]에서는 매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구독 이벤트를 비롯하여~ 유아용품 관련 체험단도 수시 모집중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카페로 고고씽~~~~^^;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패런팅]카페로 이동합니다.)

 

 

더 많은 친환경 명품 유아쇼파를 보시려면 아래 이미리를 클릭하세요.^^

 

 

8살 딸아이도 탐내는 친황경 명품유아쇼파~ 에어블랑~

남매가 오손도손~ 에어블랑과 함께 꿈을 키워갔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