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족여행 최적의 숙소~ 유럽풍의 리조트 호텔더숨포레스트~!

육아일기/초보아빠 : 나들이(국내)

by 은벼리파파 2018. 4. 4. 11:1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가족여행 최적의 숙소~ 유럽풍의 리조트 호텔더숨포레스트~!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입니다.

은벼리네도 주말이면 가까운곳으로 나들이를 다녀오는데요~

지난주에는 놀이공원 인근의 호텔에서 1박을 하고 근교에서 봄을 마음껏 즐기다 왔습니다.

1박 계획은 없었는데...ㅋ

자주 이용하는 모바일 호텔앱의 1박 이용 쿠폰이 있어 사용했어요.

아주 저렴하게 숙박을 예약하고 이용했습니다.^^

 

놀이공원 인근으로 검색을 하다 발견한 호텔이예요.

후기를 보니 아이들과 여행시에 아주 편한 장점이 있겠더라구요.

 

아이들과 여행에서 가장 신경쓰는게 조식부분인데...

체크인시에 조식을 미리 신청하면 가능합니다.

 

어른 15,000원 / 소인 10,000원입니다.

 

뷔페형 조식이라기에 아이들에게도 좋은것 같더라구요.^^

그러나 조식은 So So 했습니다.ㅋㅋㅋ

 

도로가에 인접해있어 접근은 아주 쉬웠습니다.

안내표지판을 따라 입구로 들어서면 공중에 떠있는 레스토랑이 가장 먼저 눈에 띄는군요.

적당한 곳에 주차를 하고 프론트로 가서 체크인을 합니다.

특이하게도 프론트는 입구 우측에 조그맣게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보나 체크인시에 짐을 내리지 않고 몸만 가면 되더라구요.

그것도 모르고 캐리어를 끌고 갔다가 체크인을 하고 다시 차로 와야만 했어요.ㅋㅋㅋ

 

체크인 후, 다시 차를 끌고 해당 건물로 이동했습니다.

 

 

프론트와 레스토랑이 있는 건물을 지나 직진하면...

좌측으로는 펜션형 건물이 있습니다.

그리고 맞은편으로 호텔형 건물이 A동과 B동으로 나뉘어 위치하고 있어요.

은벼리네는 B동에 묵었기에 제일 안쪽 건물이였어요.

 

주차공간이 넉넉할꺼라고 생각했는데...

건물의 주차공간은 아주 협소한 느낌입니다.

체크인 후, 외출하고 돌아와 주차공간을 찾느라 애 좀 먹었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바로 객실로 이동합니다.

 

 

엘리베이터 안에는 자동 방향제 분사기가 있었는데...

후각이 예빈한 사람은 다소 불편할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전 좋았습니다만....ㅋㅋㅋㅋ

 

 

객실로 들어와 이것저것 체크해 봅니다.

아이들은 폭신한 카페트와 침대를 보고는 두말하지 않고 바로 달려드는군요.ㅋㅋㅋ

 

 

디럭스 트윈룸인데...더블침대와 싱글침대입니다.

더블침대는 아이엄마와 아들녀석이...싱글침대는 딸아이가 사용했어요.

아빠는 쇼파에 구겨져 있다가 결국엔 바닥에서 잠을 청했습니다.ㅋㅋㅋ

다행히 여분의 침구류가 있었어요.^^

 

 

믹스커피와 녹차티백...그리고 위생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웹컴 드링크로 생수 2병이 냉장고에 들어있구요.

 

 

야외테라스도 있는데...

미세먼지가 조금 있는듯하여 야외테라스는 이용하지 않았어요.^^

 

 

욕실은 욕조형이 아닌 샤워부스형이더라구요.

그 바람에 아이들이 조금 아쉬워하긴 했습니다만...ㅋ

욕실을 둘러보고 나오니...

아이들이 어느새 침대위에서 한자리씩 차지하고 있군요.

특히 6살 아들녀석은 침대의 쿠션감이 좋은지 연신 뛰어대는 통에 말리느라 진땀 흘렸네요.ㅋㅋㅋ

 

 

침대 맞은편으로는 선반과 TV와 거울이 위치해 있습니다.

깔끔해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오후 3시부터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구요.^^

 

조식은 1부와 2부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1부는 7시부터 9시까지, 2부는 9시부터 11시까지입니다.

은벼리네는 늦잠을 즐기기위해 2부타임으로 선택했어요.ㅋ

 

호텔 체크인 후, 짐을 풀고 잠시 쉬었다가... 최종 목적지인 놀이공원으로 향했습니다.

봄꽃소식이 들려와서인지 정말 많은 인파가 있더라구요.

나름 봄을 즐기다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놀이공원안에서 저녁을 해결하고 들어왔는데...

왠지 모를 허기짐에 배달음식을 시킬까 하다가, 룸서비스가 있길래 주문해 봤어요.

 

 

아이들을 위해 치킨강정과 엄마, 아빠를 위한 캔맥주입니다.

피자류와 치킨류가 있습니다.

그리고 와인, 캔맥주, 소주, 음료등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가격은 싸지는 않습니다만...그리 비싼 느낌도 아니였어요.^^

 

아이들과 함께한 갑작스런 1박2일 봄나들이~

놀이공원 바로 인근에 위치한 호텔이여서 이동하기에 더없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놀이공원과 미술관, 교통박물관 등...

1박 2일동안 둘러볼곳도 많거든요.ㅋ

 

아이들과 함께한 1박 2일 봄나들이~

가족여행 최적의 숙소, 유럽풍의 리조트 호텔더숨포레스트 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