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살 아들의 어린이집 마지막 생일파티에서 받은 아주 의미있는 선물~!

육아일기/초보아빠 : 은후

by 은벼리파파 2018. 1. 23. 13:4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5살 아들의 어린이집 마지막 생일파티에서 받은 아주 의미있는 선물~!

 

다음달이면 아들녀석의 6번째 생일입니다.

1년 365일 생일을 손꼽아 기다리던 아들녀석이예요.ㅋㅋㅋ

받고 싶은 생일 선물이 어찌나 많은지...

뒤돌아서면 받고 싶은 선물이 바뀐다니까요...ㅋ

 

다음달이 생일이긴 하나...

어린이집에서 2월 생일자 생일파티를 조금 일찍 치뤘습니다.

아마도 다음달이면 어린이집 수료식과 새학기 준비로 바빠서 그런가봐요.^^

 

여튼 어린이집을 하원하고 집에 오자 마자

선물꾸러미부터 챙기는 아들녀석입니다.ㅋㅋ

 

 

예전보다 선물의 양이 많아진듯합니다.

어린이집 원생이 많아진것인지...여튼~ ^^

 

아들녀석은 입가에 미소를 머금은채로 뭐부터 뜯어볼까 고민을 하는군요.

그 사이 아빠는 센스있는 어린이집의 선물을 살펴봤어요.

 

 

가족이 한끼 먹을 수 있는 미역이로군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더 좋은것 같아요.

 

아들녀석은 인심쓰듯 엄마, 아빠에게 하나씩 뜯어보라며 권유까지 합니다.

그러면서 제일 좋아하는 붉은색의 포장지로 된 선물부터 개봉하는군요.

 

 

아들녀석과 선물을 하나하나 뜯어보니...꽤 많은 양입니다.

이제 유치원으로 진학을 해서인지...

색연필, 색종이, 노트 등등 문구류가 많네요.

 

 

문구류 못지 않게 어린이집 친구 생일선물로 인기가 좋은것이 치약과 칫솔입니다.ㅋㅋ

당분간 칫솔은 새로 구입하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마침 치약도 떨어졌었는데...엄마가 치약을 보며 환히 웃습니다.

 

그러는 중에도 아들녀석이 제일 좋아하는 선물이 있었으니...

받은 선물중 유일하게 장난감 하나가 있었거든요.

사내 아이의 본성이 나오는 순간이기도 합니다.ㅋㅋㅋ

 

 

엄마는 선물을 정리하고...아들녀석은 열심히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그러는 와중에 아빠는 아주 의미있는 생일 축하 책을 들여다 봅니다.

 

예전에도 있었던가? 고개를 갸웃거리며 말이죠.

 

 

세상에서 하나뿐인 소중한 친구야 생일 축하해!

 

책을 좋아하는 아들녀석이 분명 자주 읽을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군요.^^

책장을 넘겨봅니다.

첫장에는 아들녀석의 사진과 함께 6번째 생일을 축하한다는 글귀가 쓰여 있습니다.

으례 생일이니까....를 생각하게 되는데요~

그 다음장부터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책장을 넘기고 있으니~ 아들녀석이 조용히 옆으로 와 함께 책장을 넘깁니다.^^

 

 

예고라도 하듯~ 생일 축하 풍선이 팝업으로 펼쳐집니다.

모든 친구들이 나의 생일을 축하해 주었어요~~라는 글귀와 함께 말이죠~

 

그 다음 페이지는 같은반 친구들의 사진이 들어가 있습니다.

생일 축하를 위해 함께 그리고 만들어준 친구들이라며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아들녀석이 한명 한명 손으로 가리키며 이름을 말하는군요.

이름을 말하면서 입가에는 미소가 번집니다.

 

 

담임선생님의 생일 축하 편지도 편지봉투에 곱게 담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생일 축하 꽃다발은 같은반 친구들이 색종이로 곱게 접어 완성했네요.^^

 

 

생일양초도 친구들이 색종이를 이용해 접었어요.

총 6개의 양초~

아들녀석은 양초의 갯수를 세며 6살이라며 좋아하네요.^^

 

그다음장에는 먹음직스러운 케익이 팝업으로 펼쳐집니다.

아들녀석이 가장 좋아하는 페이지이기도 합니다.ㅋㅋ

 

 

마지막 페이지에는 아들녀석의 사진과 가족사진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들녀석의 장래희망은 비행기 조종사로군요.

꽤 오래전부터 비행기를 좋아했는데...

비행기 조종사가 되는게 꿈이라니...끝까지 응원해야 겠습니다.

 

 

부모님 이름이 빠져 있길래...

책을 다 읽고 난 후, 아들녀석과 함께 아빠, 엄마 이름을 써 넣었습니다.

 

아들녀석의 장래희망을 보고는 피식 웃었어요.

11살 딸아이의 장래희망이 스튜어디스거든요.ㅋㅋㅋㅋ

훗날~ 아들녀석이 조종하고, 딸아이가 승무원으로 기내 서비스를 하는 비행기를 타볼 수 있으려나요?..^^;;

 

2018년 3월이며 유치원으로 진학하는 아들녀석~

어린이집에서 맞는 마지막 생일파티의 여운이 꽤 오래가는듯 합니다.

특히 정성스럽게 준비해 주신 생일축하 메세지북은 오래동안 기억되고 간직될것 같아요.^^

 

5살 아들녀석의 마지막 어린이집 생일파티에서 받은 아주 의미있는 선물~

훗날 아들녀석의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래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