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버이날~ 가족나들이로 안성맞춤 인천 차이나타운~!

육아일기/초보아빠 : 나들이(국내)

by 은벼리파파 2016. 5. 7. 09:5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어버이날~ 가족나들이로 안성맞춤 인천 차이나타운~!

 

어제는 비가 내리더니만 오늘은 날씨가 화창하네요.

다만 미세먼지가 신경쓰이는 주말입니다.^^

 

내일은 어버이날입니다.

이번 한주는 정말 바쁘게 지나간것 같아요.ㅋ

39개월 아들녀석과 10살 딸아이가 건네준 어버이날 감사편지로 시작한 연휴인데...

벌써 연휴의 끝자락이군요.

어버이날~ 나들이 계획이 있으신가요?

어딜가나 많은 인파로 나들이가 경쾌하지는 않습니다만...

어버이날~ 가족나들이로 좋은 곳을 하나 추천할까 합니다.^^

 

은벼리네는 이제 겨우 3번째 다녀온 곳인데...

오랜만에 들려서인지 변화된곳이 많긴하더라구요.ㅋㅋ

 

인천의 끝자락~ 차이나타운입니다.

 

 

입구는 총 세군데가 있습니다.

은벼리네는 중구청 방향으로 올라갔어요.

차량이 아닌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지하철역 바로 앞에 정문이 있으니 찾기 쉬우실 겁니다.^^

 

차이나타운에는 이름에 걸맞게 중식당이 즐비합니다.

 

 

식당을 정해놓고 찾아가는 편은 아닌데...

이번에는 나들이에 동행한 아이들 막내 이모부게서 추천한 집으로 갔습니다.

건물 맞은편에 전용 주차장도 있으니, 주차하기도 편하더라구요.^^

 

금강산도 식후경~

차이나타운을 돌아보기전 배부터 든든하게 채워야 겠지요?ㅋㅋ

탕수육, 깐풍기, 그리고 식사로 마무리 했습니다.

가격은 착하지 않아요...ㅠ.ㅠ

 

 

원형 테이블에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차이나타운을 돌아봅니다.

 

중식당을 제외하고 볼꺼리는 그닥 많지 않습니다.^^

기념품 가게~ 차이나타운의 명물 공갈빵 가게~ 그리고 화덕 만두 등등...

그럼에도 아이들에게 교육이 될만한 장소가 있지요.ㅋ

 

 

차이나타운 중간쯤 가다보면 경사진 곳에 돌계단이 나옵니다.

바로 청나라와 일본인이 거주하던 주택지역인데요.

선린동화교주택입니다.

좌측에는 청나라가 우측에는 일본인이 거주했다는군요.

건물의 양식이 조금 다르긴 합니다.^^

 

선린동화교주택의 돌계단을 오르면 삼국지 벽화거리가 나옵니다.

 아직 아이들에겐 먹거리가 더 즐겁습니다.ㅋㅋㅋ

 

 

솜사탕에 영혼을 뺏긴 동안~

막내 이모께서 차이나타운의 또 하나의 명물~ 꽃 아이스크림을 사오셨네요.ㅋ

위치는 선린동화교주택 돌계단 아래 좌측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삼국지벽화거리를 지나 위쪽으로 올라가면 맥아더장군의 동상이 있는 자유공원이 나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유공원에서 잠시 쉬어가는 듯 했어요.

은벼리네는 자유공원은 처음 가봤습니다.^^;;ㅋ

맥아더 장군 동상있는 곳을 가기전에 전망대가 있습니다.

전망대에 올라 인천 앞바다를 구경하고...

맥아더 장군 동상이 있는 광장으로 향합니다.

자유공원의 드넓은 광장에는 봄꽃들이 알록달록 피어 있군요.^^

 

 

광장에는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참 좋습니다.

비누방울을 열심히 만들어 내는 아들녀석~

어찌가 즐거워하던지...자유공원에 오르지 않았더라면 후회할뻔 했네요.ㅋㅋㅋ

 

 

꽃구경을 하며 잠시 쉬어 봅니다.

그리고 자유공원을 내려가기 위해 지나친 맥아더 장군 동상이 있는 광장~

아직 10살 딸아이가 이해하기엔 어려운듯 보이지만...

열심히 설명을 해줬지요.ㅋㅋㅋ

 

 

자유공원을 내려오면 역사적인 건물들이 곳곳에 남아 있습니다.

사전에 조금 알아보고 방문한다면 찾아보는 재미도 솔솔할것 같아요.^^

 

차이나타운에서 멀지 않은곳에 월미도가 있습니다.

월미도에는 또 다른 재미가 있는것 같아요.

 

 

"아들~ 이제 가자~~~~"

 

다른 장소로 이동하자는 말에...가파른 돌계단도 거뜬히 오르는 아들녀석입니다.

아들녀석의 씩씩함에 월미도까지도 고고씽 했다는 후문이...ㅋㅋㅋ

 

역사 공부와 함께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인천 차이나타운입니다.^^

 

이번 어버이날~ 가족나들이 어떠세요?...^^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시면 보다 더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