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더운 여름날을 함께한 감성 육아잡지 [패런팅] 열번째 이야기~!

리뷰

by 은벼리파파 2014. 8. 24. 10:19

본문

728x90
반응형

 

 

무더운 여름날을 함께한 감성 육아잡지 [패런팅] 열번째 이야기~!

 

무더웠던 8월도 어느덧 1주만을 남기고 있네요.

이번 여름은 유난히 더웠던것 같아요.

그리고 뒤늦게 비도 많이 온것 같고....ㅋ

 

아빠들도 보는 감성 육아잡지 [패런팅]은 매월 초에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매월 리뷰를 올리고는 있는데....

한권의 내용을 다 소개해드지 못해 안타까울 뿐입니다.ㅋ

 

 

이번 8월호 10번째 이야기에는 외형상으로 조금 변화가 보이네요.ㅋ

패런팅의 글자체가 바뀌었습니다.

패런팅만의 감각적인 표지 사진은 변함이 없군요.^^

 

이번 8월호는 7월 출석이벤트의 상품이 함께 도착했습니다.

동화책 한권과 아토아이 샘플이예요.

아토아이 샘플은...이번 여름~ 아주 요긴하게 사용했습니다.ㅋ

 

 

패런팅이 도착하자 마자 8살 딸아이가 가장 좋아했습니다.

바로 함께 배송되어온 동화책 때문이였지요.ㅋ

층간소음을 아주 재미나게 풀어나가는 냉용입니다.

특이하게도 책장은 아래에서 위로 넘겨야만 하는군요.ㅋㅋㅋ

 

 

휴가들은 잘 다녀오셨냐는 안부인사로 시작되는 패런팅~

이번 여름휴가지에서도 함께한 패런팅입니다만...

은벼리네의 이번 여름휴가는는 계획실패였습니다.

휴가동안 계속 비가 왔었거든요. ㅡ,.ㅠ

 

 패런팅 8월호~ 10번째 이야기도 내용이 알찹니다.

 

 

목차만 봐도~ 빨리 읽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ㅋ

평소 궁금했던 내용들을 다룬 기사들이 많아 유난히 눈길이 가는 8월호 입니다.

 

 

본격적인 기사를 접하기전 항상~ 의미심장한 메세지를 던지는 듯한 한 페이지...

이번달에도 아주 의미심장한 메세제를 던져주시네요.

 

[만일 내가 다시 아이를 키운다면]

 

첫째딸이 초등학생이 되기전까지...아니 둘째가 태어나기 전까지 그런 생각을 참 많이 했습니다.

그때 그 순간으로 다시 돌아간다면....하고 후회한적도 많았거든요.^^

 

 

패런팅 열번째 이야기의 시작은 페이지 전면을 과감하게 사진으로 시작합니다.

 

[아기와 교감하다]

 

문구 하나로 열번째이야기의 핵심을 말해주는듯 해요.^^

육아를 하는 엄마, 아빠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아기띠~

이번 열번째 이야기는 힙스트 아기띠의 컨슈머 리포트로 시작합니다.

 

 

요즘 가장 핫한 제품들을 실제로 사용해보고 장단점을 파악해 놓았군요.

실제 경험자들의 평가이기에 더더욱 신뢰가 가는 것 같아요.

감각적인 페이지 디자인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소르베베 에어로 2.0 로빅 / 토드비 3D 스타일 플러스 / 포브 2014 S/S 힙노스 플러스

3가지 제품을 비교분석했습니다.

 

이번 컨슈머리포트에서 가장 신뢰가 갔던 부분은...

각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현업에 계신분들의 인터뷰 기사였어요.

일방적인 사용자의 시선만이 아닌 생산자의 시선도 함께 공유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번에 몇번째 가족인가요?ㅋㅋㅋ

은채가족의 행복한 강원도 여행이야기~ 부러워하면서 읽었습니다.

늘 느끼는 거지만... 가족여행 기사를 볼때마다 부러움에 몸서리를 치고 있다는....ㅋㅋㅋ

첫눈에 반해 결혼을 했고~ 이번 강원도 여행이 각족들과 첫 여행이란 점에서 더 공감하여 읽은것 같아요.

 

 

패런팅을 접하면서 가장 관심있게 보게되는 기사~

바로 파더십인에요.

이번 열번째 이야기에서는 [잃어버린 아빠를 찾아서] 라는 내용이네요.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쉽게 들었던 말입니다. ㅡ,.ㅠ

 

정서적인 핵심을 공유하는 아빠

프렌디, 오래 두고 가까이 사귄 벗과 같은 아빠

자상한 멘토가 되어 주는 아빠

 

기사를 읽으며... 다시 한번 다짐을 해봅니다.ㅋ

 

 

육아 외에는 부부간의 문제를 다루는 기사도 있습니다.

 

사랑을 자주 표현하는 것

내 손안의 보물을 다시 살펴보는 것

그녀를 위한 식사를 차리는 것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육아를 하고~~~

육아에 신경쓰다보면 자칫 부부간에는 소홀해 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기사를 읽으며 옆지기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됩니다.^^

 

 

어린에 안전에 대한 기사도 있습니다.

보행중 고통사고, 날씨별 주의사항, 통학버스 교통사고, 유원지 안전사고 등의 여러 유형별 주의 사항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감각적인 페이지 디자인이 또한번 빛을 발하네요.^^

살짝~ 뜯어 출입이 잡은 현관문에 붙여 놓아도 좋을것 같아요.ㅋㅋㅋ

 

 

이번 열번째 이야기에도 많은 블로거들의 유익한 정보들이 실려 있습니다.

블로그 친한 이웃이신 포장지기님...

여름 휴가철이 지난 이후~ 굉장히 바쁜 나날을 보내고 계시지요....^^

아브신 와중에도 이웃에게 안부인사를 전해주시는 고맙고 부지런하신 분입니다.

지면으로 만나뵈니 더 반갑네요.ㅋ

 

 

여름이라는 계절에 맞는 알찬 내용들이 가득합니다.

천연 모기퇴치 스프레이는 아이들에게 아주 유용할것 같아요.

 

 

은벼리파파의 레시피도 소개되었습니다.

매번~ 너무 근사하게 편집해 주셔서 감사하고...부끄럽고...뭐 그렇습니다.ㅋ

아빠의 레시피~ 누구나 따라 만들 수 있는 레시피예요.ㅋㅋㅋ

 

 

그리고 이어지는 엄마의 레시피~

사진으로만 봐도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아빠의 레시피로 응용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워킹맘의 이중적인 마음을 간파한 기사도 보이네요.^^

 

 

앞서 파더십 기사와 연관된 듯한 [인사] 습관 만들기...

파더십 내용을 읽고 난후에 읽으니~ 더 눈에 쏙쏙 들어오네요.

 

그 외에도 법률상식과 세무상식을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글로는 일일이 설명드리기 어려운 감성 육아잡지 [패런팅]

간략하게 나마~ 아빠의 시선으로 본 [패런팅] 열번째 이야기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점점 구독자도 많아지고 있는것 같아요.

초기에 함께한 육아잡지여서 더더욱 애착이 갑니다.^^

 

<클릭하시면 패런팅 카페로 이동합니다.>

 

감성 육아잡지 [패런팅] 카페로 오시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꼭 방문해서 가입해 보세요.^^

매월 진행되는 출석이벤트와 정기구독 이벤트~

은근~ 중독된다니까요...ㅋㅋㅋ

 

무더운 여름날을 함께한 감성 육아잡지 [패런팅]

언제나 함께여서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